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4개는 모두 두줄!

임테기4개는 모두 두줄!

막생 시작일 3월23일, 착상혈 5월 1일 임테기 4개 모두 두줄이라 2틀 뒤인 어제 병원 다녀왔는데 아직 아기집이 안보여서 수치로 확인하려구 피만 빼놓고 왔어요 ㅜㅜ 결과는 내일 나오고 걱정안하고 싶은데 계속 생각나고 아니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너무 크네요🥲 결과 잘 나오겠죠?!

댓글

8

  1. 저도 동네병원에서 아기집 안보여서 피검사했는데 하루 걸린다해서 원래 가려던 큰병원에 가서 2시간만에 피검수치 들었어요!! 못기다려~~~~

    1. subcomment icon

      ㅋㅋㅋ저도 원래는 두시간안에 나온다했는데 하필 토요일이라 선생님들이 안계셔서 어제 결과 받았어요! 수치는 711.2라고 하더라구요!

  2. 저도 3/23 막생이었는데 이번주 난황까지 보고 왔어요 ! 착상이 늦을수도 있으니 걱정말고 기다려보세용 곧 아기집 보일거에요~~🙏🏻👶🏻

    1. subcomment icon

      너무 감사합니다! 편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노력해볼게요 :)

  3. 저는 원포로 역전될때까지 기다리고있어요 그러면 아기집이든 난황을 볼수있대서요 ㅠ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내일 전화로 결과 받고 원포로도 테스트 해봐야겠어요.. ㅜㅜ 빨리 아기집 보실 수 있음 좋겠어요!! 좋은 생각만 해요~!🙂

  4. 저도 피검사하고 임신 확인 하고 초음파 볼때까지 계속 임테기했어요 ~ 계속 확인 하고 싶어서 ㅠㅠ 심장소리들을때까진 계속 걱정 할것 같아욤 😭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은 상황이셨네요.. ㅜㅜ흑.. 짧지만 남은 시간이라도 좋은 생각만 해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테기4개는 모두 두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