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약간그러더라구용 🥹,, 물많이 먹으면 도움이 된다고해서 수시로 먹고잇어요 ㅎㅎ 물드셔보세요ㅎㅎ 저는 5주에 촘파보고 2주후에 오라던데 병원마다 다른가보네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시작하신 분들 계신가요ㅎㅎ 😳
1월5일 예정일이라 5주차 접어들면서 하루종일 소화가 안되는느낌에 약간 울렁거리긴하는데 냄새에 민감해지거나 평소에 먹던게 안들어가거나 하진않아요 ㅎㅎㅎ 아직 시작전인건지 ㅎㅎ 입덧지옥이 열리면 약받으러 오라고 했는데 떨리네요.. 일주일뒤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 것도 날짜가 너무 안가구요😆❣️❣️
댓글
3
저도 그래요 ! 배고파서 밥먹으면 얼마 못먹고 배부를때도 있고 명치쪽 아프기도 하고 어지러우면서 헛구역질 할때도 있는데 아닌날은 평소랑 똑같이 맛있는것도 잘 먹고 괜찮아요 ! 근데 확실히 먹는 양은 줄은것 같아요 ㅋㅋㅋ 이게 입덧 초기 증상 같긴 한데 입덧 지옥 안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저도 담주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이제 일주일 어케 버티죠😂
저도 1월6일 예정인데, 냄새가 싫거나 먹는걸 못먹는건 아닌데 하루종일 속이 더부룩하고 밥을 먹고나면 조금씩 울렁거려요 ㅎㅎㅎ 입덧없이 지나가고싶은데 무서워요ㅠㅠ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