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인큐베이터에 있다 온 아기들

36주에 1.6키로에 태어나서 인큐베이터에 40일 있다 나온 아기예요. 집에 데리고 와서 첫째날은 잠을 안자고 새벽에도 집 구경중인지 어두워서 어색하고 무서운건지 안아줘도 빛이 나오는곳을 집중해서 보고 있고 거의 날 새다싶이 하고 둘째날인 어제도 잠을 못자길래 안고 잤는데 잠들만하면 놀라서 으앙!하곤 흐느끼면서 울고 ㅠㅜ 그럴때마다 더 꽉안아주곤 엄마야~ 편히 자~ 하면 다시 울면서 자고ㅠㅜ 새벽에 기저귀 갈아주려고 상체를 들었는데 반쯤풀린 눈이 갑자기 커지면서 악! 아~~~앙 하며 공포에 질린 표정으로 손사레를 치고ㅠㅜ 오늘도 새벽에 잠을못자고 한시부터? 다섯시간을 자면서 안깨길래 억지로깨워서 분유50ml 눈감고 겨우먹고 또 자고 있네요ㅠㅜ 볼때마다 안쓰러워 죽겠어요 놀라서 깨는 일도 잦고 잠도 푹 못자고 중간에 우는 소리도 힘이 없어서 기력없는 사람처럼 목소리가 작고 쉬었네요ㅠㅜ 2.3키로로 퇴원해왔지만 아직도 작은 아기네요ㅠㅜ 인큐베이터에 있다온 아가들 퇴원하고 컨디션 괜찮은가요? ㅜㅜ

댓글

7

  1. 아고 ㅜ 조리원에 3주만있다나와도 낯선데 얼마나 낯설었을까싶네요 수수님도 힘내요

  2. 아직 아가가 어색하고 낯설어서 그런가봐요 ㅠㅠ 작은 아이가 울면 얼마나 마음이 아프실까요 ㅠㅠ 정말 호비님 말씀처럼 시간이 약이란게 맞는것 같아요..점점 육아하다보면 엄마아빠 스킬도 늘고 아가랑 호흡고 맞춰지겠지요! 응원하겠습니다!

    1. subcomment icon

      네ㅠㅜ기다려볼게요ㅠㅜ 감사합니다!ㅠㅜ

  3. 넘 힘들고 또 걱정되시겠어요.. ㅜㅜ 육아시 제일 듣기 싫은 말이면서도 맞는 말이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라고 하더라구요 ㅜㅜ 아가도 크는 과정일거예요 ㅜㅜ 힘내시길 바랍니다🙏🏻🙏🏻🙏🏻🙏🏻

    1. subcomment icon

      답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힘낼게요! 아자아자

  4. 저희 아기도 이른둥이로 32주5일에 1.72로 태어났어요! 34일 신생아중환자실 입원했고 그중 일주일정도 제외 니큐에 있었어요 초반에 왔을때 저도 진짜 힘들었어요ㅠㅠ 자주 깻고 놀라는 일도 많았어요 거기에 강성울음으로 얼굴이 보라빛으로 변할때까지 울고 그랬어요! 시간이 지나도 울음은 하루에 5-6번은 위에글처럼 여전히 울구요 수유텀은 3시간으로 잡혀있어요 통잠은 아직이구요 놀라는건 시간지나면서 덜하긴하는데 낮잠자다가 놀라듯 소리지르며 깨는건 아직도 여전해요 낮잠도 푹못자서 푹잘수있게 몇시간도 안고있거나 아기띠합니다 배앓이도 했고 변비도 있었고 속역류도 있구요 마녀시간까지 다 겪지만 처음보다는 조금이라도 편해진건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거라고 믿고 기다리고있어요 저도!

    1. subcomment icon

      마자요 놀라듯 소리지르는거ㅠㅜ 갑작스런 주사와 검사로 예민해져있나봐요ㅠㅜ 아기한테 많이 안아주고 사랑한다고 해줘요 우리ㅠㅜ 시간이 약이길..ㅠ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