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네메 자국남아서 페넬로페로 갈아탔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 2단계 허벅지 자국 남아요 ㅠ ㅜ
5키로 초반 남아인데요. 저는 그냥 기저귀에 나와있는 몸무게 kg 참고하면 되는 줄 알고 2단계 (4~8kg)를 엄청 오래 쓰겠구나 싶어서 아르모니, 네메, 맥드 해서 왕창 사놨거든요.. 근데 며칠전에 등으로 똥 새고 ㅋㅋㅋ 무엇보다 아가가 허벅지에 기저귀자국이 빨갛게 남더라구요 ㅠ ㅜ 허리에 비해 허벅지가 굵은가봐요.. 그래서 오늘 3단계 네메 사서 착용해봤는데 살짝 덜하긴 해도 여전히 허리는 낙낙, 허벅지에 자국은 나던데.. 다른 분들 자국 남아도 그냥 쓰시나요? 아니면 자국이 거의 안나시나요? 궁금해요 ㅠ ㅜ
댓글
10
저희아가도 4.8-5키로 될껀데 하기스 네메 2단계 허벅지 자국 나더라구요 ㅜ 허리는 큰데..그래서 다른 기저귀랑 번갈아 쓰고 있긴해요 ㅜ 자국나서 한 5분만 통풍시켜주다 오줌맞았네여
3단계도 자국이 ㅜㅜ 고민되시겠네요 ㅜㅜㅜ

별로 통통한 허벅지라고 생각못했는데 허허 아가들도 체형이 다양한가봐요
저희 애기도 5키로일때 하기스 2단계가 허벅지 자국이 너무 빨갛게 남아서 한단계 바로 업했네요ㅠ 워낙 잘먹는애라 허벅지가 엄청나게 굵기도하고 작다는게 확 느껴질정도라 3팩세트만 쓰고 바로 다음단계로 페넬로페로 쓰는중이에요~ 근데 그래도 허벅지 자국은 살짝 남는데 심하게 찡기지 않는이상 어쩔수없는거라서 잘쓰고있네요ㅎㅎ

이제서야 막 검색해보니 하기스가 다른 브랜드보다 작단 말도 있네요 조언 감사해요♡
허벅지에 자국 남는다면 한단계 업 시켜줘야해여 허리는 맞아도 허벅지는 쪼이는 순간 응가 셀 수도 있고 쉬아드 셀 수 있어여..

그래서 샌건가봐요 한번에 엄청난 압력(?)으로 싸서 샌 줄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