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직후 보챔 도와주세요 ㅠ

40일 5키로정도 남아 완분입니다 80씩 2시간텀하다 부족한지 두시간도안되서 계속 깨고 쩝쩝거리길래 27일쯤부터 100-120 3 ~4시간 텀중인데 아기가 처음엔 안그랬는데 어느순간부터 수유할때는 잘먹다가 다먹고나면 몸을 이리저리꼬면서 용을쓰고 울고 심하게보챕니다 ㅠ 점점무거워져서 트림도 시키기힘든데 몸을 비틀기까지하니 정말 너무힘드네요 ㅠㅠ 수유시간이 무서울정도입니다… 분유가문제인걸까요 양이문제인걸까요 보르르로 끓여서 브레짜로 분유타는데 농도문제인걸까요 …? 소변은 잘보고 방구많이뀌고 대변은 하루에 한두번정도봅니다 인터넷에검색해봐도 안나오고 답이없네요 ㅠ

댓글

8

  1. 저희아가도 40일때쯤부터 먹다가 짜증내고 용쓰고 ..속안좋은가 불안해서 빼면 “으아아아아ㅐㅇ앵 ” 알앗어 진정해 다시주면 또 몸꼬우고 …. 오은영박사님처럼 신생아박사님 잇으면 하루 상담받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진짜 신생아 박사님 티비에나와주시면 너무좋겠어여 ㅠㅠ

  2. 저희 아기는 응아하기전에 잠깨려할때 그리 용쓰다가 방구도 뀌더라구여ㅋㅋㅋ

    1. subcomment icon

      와ㅜ저희애도 용쓰다방구엄청껴요 ㅠ 냄새도 장난아니에여 ㅎ

  3. 저희 아들은 먹는 도중에도 힘주고 투정 부리고 난리예요 ㅜㅜㅜㅜ

    1. subcomment icon

      먹고난후도 힘든데 먹는도중에까지그러면 너무힘들겠어요

  4. 45일저희 아기도 용써요 ㅎㅎ 이모님이 클려고 그럴구도 잇고 소화가 잘 안되거나 힘주능거 연습일수도 있더 하셧오요 ㅎㅎ 구러다 방구뿡껴요

    1. subcomment icon

      어휴 크려고 그러는거면 진짜 너무좋겠는데 이게 속이안좋아서 그러는건지 구별이안되니 너무 힘드네여 ㅠ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유직후 보챔 도와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