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4주 5일 아기집 보고 왔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5일 아기집 보일까요?
4주차0일 피검사수치75나왔는데요 정상적인 임신이면 수치가 배로 오른다고 하면서 다음주 토요일 이후로 오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4주차5일에 아기집 보신분들이 꽤나 많은데( ´•̥̥̥o•̥̥̥`) 언제 가보는게 좋을까요
댓글
7
저도 4주0일에 75였고 5주0일에 아기집 보고 왔어요! 저는 착상도 늦었던 편이라 안보일 수도 있다고 하셨는뎅 못기다리고 갔더니 짠~ 하고 나타났어요!
저는 작지만 4주3일차에 보고왔습니당 ㅎ
저는 4주6일에 아기집 보고 5주2일차에 병원바꾸면서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왔습니다 ㅎㅎ

헛 ( ´•̥̥̥o•̥̥̥`) 그러신분들이 많군여 저도 가보려구요!
저 4주 5일인가 6일 때 아기집 봤어요^^

정말요? 그럼 저도 설레는 맘으로 가봐야겠어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