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1일차)내일 피검사 하러가려구요!

4주1일차)내일 피검사 하러가려구요!

저 오늘 배란 15일차인데 내일 피검사하러 가보려구요~~ 근데 혹시 처음부터 다들 출산할 산부인과로 방문 하시나요? 내일 출근하고 회사근처로 피검사는 갈건데.. 언제다들 출산 하는곳으로 가시나용?

댓글

7

  1. 피검사는 개인산부인과는 오전일찍 가도 결과를 다음날 알려주더라구요. 당일에 결과 알려주는 병원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ㅎㅎ네네 15분이면 결과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물 먹고가면 안되는건가요? 공복에 가고 그래야하는지..

    2. subcomment icon

      식사나 물 드셔도 괜찮아요^^! 좋은 결과 있으실꺼예요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2. 저도 분만할 산부인과 미리 정해서 처음부터검사받으러 가려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네네 저도 찾아봐여겠어요 ㅎㅎ 일단 피검사는 회사근처에서 하구~~

  3. 저는 임테기 두줄보고 가까운 산부인과로 갔는데 원장님이 우리병원은 분만 안하니 분만하는 병원가서 10달동안 진료보는게 좋겠다고하셨어요. 피검사나 촘파는 가까운 병원가시고, 이후에 분만하는 큰병원으로 가셔도 무방하실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항 ㅎㅎㅎ네네 감사합니당!! 토욜은 이번달에 남편이 다 근무라 ㅠㅠ 회사근처가 우선 편하겠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4주1일차)내일 피검사 하러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