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생리+생리통

첫째때는 원래 생리통 없었다가 출산후 생겼어서 난생처음 생리통약 먹어보고 그랬었는데 이번에 둘째 출산하고 34일만에 첫생리때는 생리통 징조도 없었고 생리중에도 생리통 거의없었어서 와!! 이번엔 생리통 없어졌나보다!! 하고 좋아했었거든용 근데 예정일 10일정도 지난 어제부터 두번째 생리시작하더니 오늘 생리통이 장난아니네요;;;; 허리는 끊어질거같지… 아랫배도 묵직하고 싸하게 아프지… 거기다가 밑빠짐이 어마어마합니다ㅠㅠ 남편은 야간하고 온다고 애 못보고 오면 못잤던 잠 잔다고 애 못보고 일어나서 개인일하고 잠깐쉬다 씻고나면 바로 또 야간출근.. 거의 일주일 내내 독박육아같이 하는중인데 하필 애는 우중충한 날씨때문인지 심기불편해서 계속 안아달라 울지… 나는 생리통 심해서 끙끙앓지… 몸이 근육통에 생리통에 난리난리ㅠㅠㅠㅠㅠㅠ 생리통때문에 아프다해도 남편은 별신경도 안쓰고.. (제발 좀 겪어봤으면…😐) 둘째라 울어도 이쁘고 뭘해도 이쁘긴한데 옆에서 첫째는 자기봐달라 난리고 날씨도 그렇고 몸도 아파서 그런가 갑자기 현타+우울증이 확와버리네요ㅠ 생리통이 다시 없어지길바랬는데 글렀습니다😂😂 혹시 생리통 있으셨다가 출산후 없어지신분들 계신지 궁금하네용!

댓글

11

  1. 저도 진짜 황토찜질장판에서 허리 지지고 나올 수가 없었다는 😭 양도 어찌나 많은지 회춘한 느낌...

  2. 남자들은 절대 모를 생리통.. ㅜㅜ 저도 곧 시작일텐데 두렵네용..ㅜㅜ

    1. subcomment icon

      진짜 남자들은 평생 절대 모르겠죠ㅠㅠ 배 허리 밑빠짐에 그 주르륵 흐르는 느낌까지 어우.. 둘째낳고는 더심해진 느낌이네욬ㅋㅋㅋ 이 고통을 아니까 할때 되면 두렵다는게 맞는거같아요😭

  3. 저도 생리통 엄청 심한데 출산 후 없어진다해서 기대했거든요! 전혀 아니라서 실망감 앗고 약 먹고 배찜질하고있어요ㅠㅠ친정아니었음 기절했을듯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둘째는 없어지길 바랬지만…이룰수없는 꿈이었나봐요.. 생리통약 사다 비치해둬야겠네요😭 끼복이맘님은 친정에 계신가봐요! 제대로는 아니겠지만 봐주실때는 푹쉬셔요!!

  4. 글을 읽기만 했는데 마음이 벌써 안좋네요 ㅠㅠ 아이가 없을땐 생리통 있으면 전기장판 켜서 누워서 쉴수라도 있지.. 아이가 생기면서 조금 쉬고싶을때 쉴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ㅠㅠ 아이가 두명에 생리통에 진짜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혼자면 약먹고 뜨뜻하게 지지면서 한숨 잘수있을텐데ㅠ 하나도 힘들다 생각했는데 둘은 몇배로 힘드네욬ㅋㅋㅋ 다둥이가정 진짜 존경합니다ㅠㅠ

  5. 앗ㅜㅜ글만봐도 너무 힘들것같아요. 벌써생리두번째라니😱모유수유 끊은건좋은데 생리는싫으네요ㅜㅜ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임신땐 생리안해서 그게 좋았는데 말이죠ㅎㅎ 다 장단점이 있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