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로반사 왜 점점 심해지죠😭

곧 12시가 되면 54일 아기입니다. 40일대에는 낮에 8시간도 잤던 아가인데 원래도 밤에는 낮밤이 바뀐건지 잘 못잤거든요ㅠ 이제 점점 모로반사가 심해지더니 밤잠을 너무 설치고 자지러지게 우네요ㅠㅠ 안아재워서 눕히면 10분만에 모로반사로 깨니... 6키로 아가 계속 안아주려니 어깨 잃은지 오래입니다ㅠ 너무너무 사랑스럽지만.. 초큼 아프네요ㅠ 신랑이 일때문에 같이 없어서 이번주 수요일까지는 버텨봐야하는데... 머미쿨쿨은 힘으로 이겨내신지 오래되었고.. 허그곰 급히 샀는데 아직 발송도 안되었고.. (효과 없다는분들도 있어서 걱정입니다ㅠ) 덕분에 밤마다 보초서느라 편두통은 점점 심해지네요🥲 원래 이렇게 점점 심해지는건가요? 다들 모로반사 어떻게 하고계시나요? 추가로 밤수유 후 트름 잘 안하는데 다들 그런지도 너무 궁금해요ㅠㅠ 궁금한게 점점 넘쳐가는 나날입니다..ㅠㅠ

댓글

14

  1. 저희 아들은 스트랩 스와들업 다 짜증내서 그냥 자유(?)를 줬어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도 하도 움직이고싶어해서 스와들 작아진김에 자유 드렸더니 너무 많은 자유는 또 싫다하시네요😂 자유를 만끽하시면 좋겟는데 제 욕심이겠죠?ㅠ

  2. 저희 아가는 스워들업 하고있어요 !! 하는거랑 안하는건 확실히 다른거 같아요 ! 저녁엔 트름 해줘요 .. 저는 어깨서 트름하는것보다 앉아서 트름해줘요 !

    1. subcomment icon

      스와들이 너무 작아져서 풀어줬는데ㅠ 큰걸 사거나 스트랩 알아봐야겠어요ㅠㅠ

  3. 밤에 스트랩써요ㅠㅠ 저희아가도 아직 심해서 안잡아주면 잘못자더라구용

    1. subcomment icon

      스트랩은 생각 해본적이 없엇는데 다들 추천하셔서 알아봐야겠어요ㅠㅠ

  4. 머미쿨쿨 허그곰 다 잇는데요, 결국 얘네도 다 애기가 깊이 잠들었을때 사용가능해서 은근 사용하기 어렵더라구용.. 머미쿨쿨은 그래도 이불이라 덮으면 되는데 저는 허그곰 사고도 잘 안 쓰고 잇네요, 그냥 아기가 등 대고 잘 자는 편이라서요! 모로반사는 일단 속싸개나 스트랩으로 감싸고 그 위에 머미쿨쿨 덮어주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지금 허그곰 뉸 빠지게 기다리는데ㅠㅠㅠ 어려울 수 있다니.. 머미쿨쿨을 자꾸 힘으로 이기는 아기라서요ㅠㅠ 스트랩 알아봐야겟네요 ㅠㅠ

  5. 저희아가도 원래는 수유시간만깼는데 새벽에 모로반사 점점 심해지고 용도엄청쓰면서 삼십분에서 한시간마다 깨고 그래요 ㅠ ..새벽엔 트림절대안해서 이십분동안꼭안고있어요 그래서 그냥 바닥에서 같이잡니다.. 애기침대도 사놓고 못쓰고 저도 침대쓴지오래됐네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점점 심해져서 아가도 못자고 저도 못자고ㅠ 다들 점점 심해지나보군요ㅠ 선생님이 어떤날은 팔베게 허락하시고 어느날은 또 허락하지 않으시네여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