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미소에 심쿵사... 기분이 좋은가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되니까 더 잘웃어요

신기한거 같아요 오늘딱 2개월 됐는데 하루만에 진짜 잘웃어요~ 터미타임도 오늘 잘하고 오늘 동영상 엄청 찍은거 같아요 ㅎㅎ 힘든 육아지만 이런모습 보려고 육아 하나봐요!! 오늘 하루 청소 하느라 힘들었는데 입에는 미소가 계속 나네요😄 이제야 하윤이 인스타 계정 만들었어요.. 공유하면서 육아해요~ hy23_38 3월 아기들 감기 조심해요ㅠㅠ 하윤이도 감기 걸려서 감기약 먹고 있는데 확실히 감기 걸리니까 분유 먹는것도 줄어요ㅠㅠ 콧물이랑 가래 때문에 헛구역질을 자주해요ㅠㅠ 아기들 건강했으면 좋겠네요 엄마마음😭
댓글
21
애기가 신난게 여기까지 느껴지는웃음이네용ㅎㅎㅎㅎ 귀여워용
와 이건 진짜 찐웃음!!! 아기 웃어주면 진짜 힘든게 날아 가는거 같더라구요!!!
저희 애기도 하윤이에요🩷 진짜 60일 되니까 너무 잘웃고 모빌보면서 옹알이도 엄청해서 너무 사랑스러워요 오늘도 육아 화이팅입니다!!

하윤이 웃음도 정말 백만불 짜리 🥰
어머 저희딸도 하윤이예요❤️❤️반갑습니당

어머 진짜요?? 반갑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