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태몽도 안꾸고 입덧아니고 먹덧하는중인거같은 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태몽을 못꾼건가요…?ㅜ
현재 4주4일차 이고 아기집도 보고왔는데 주위사람들이나 신랑 저 둘다 태몽 못꿨어용 ㅜ 혹시 저처럼 태몽 안꾸신분이나 늦게 꾸신분들 계시나요??
댓글
18

ㅋㅋㅋㅋㅋㅋ저는 입덧이 시작될랑말랑 하는 왔다갓다 중이에여 ㅜㅜ 말씀감사합니당!
저두 6주 인데 아직이요 ㅠㅠ

의외로 많네요..ㅋㅋㅋ 천천히 기다려 볼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이요.. 아기뱃속에 있을때 태몽 꾸기도 한다고는 해요~ 함께 기다려봐요~

아…뱃속에있을때 라면 심소듣고나서..? 꾸시는분들도 계세요???
저희도 아직이에요ㅎㅎ 다른사람중에 누가 꿨을지도 몰라요ㅎㅎ

아 정말요? 의외로 저같으신 분들이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4주 4일차 인데 아직 태몽 못꿨어요!ㅎㅎㅎ 부모님들께도 말씀드리기 전이라 누가 대신 꾸셨는지도 궁금하긴해요! 이러다 태몽이 없으면 아쉬울것 같아요!

맞아요!! 저두요 ㅠㅠㅠㅋㅋ 너무 궁금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