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막생 처음시작이 3월30일인데 아직 아기집도 못봣어용...목요일초음파가는데 약간 떨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0.2cm 이래요..!

막생 3.31. 평소주기 40일가까이..?인데용 ㅜㅜ 5.3.에 테스터기 두줄 떠서 못참고 작은 병원 갔다가 아기집은 안보이고 피고임 이런거 있다구 잔뜩 겁주셔서.. 못참고 무서워서 5.5.에 집근처 큰 유명병원 갔는데 이정도 피고임이몬 괜찮고 그날 0.2cm 아기집도 보아써요!! 병원에서는 안좋은 말씀은 없으셨는데 근데 몬가 다른 분들 보면 너무 작은거같고ㅜㅜ.. 최대한 누워있고 마음편히 있으려는데 처음이라구런가 너므 불안하네요,, 생리주기가 길어서 그런건가 싶고 별 생각이 다 들어요 그저 저희아기 씩씩하게 잘 크기만 바라고있어요ㅠㅠ!!! 저같은 예비엄마들 잇을까요ㅜㅜ
댓글
10

우오오! 내일이네요ㅠㅠ 꼭 건강한 아가도 보고 오실거에요! 전 토요일에 다시 병원 가려구요-!
저는 막생3.24인데 5/3에 병원가니 2mm라네요..저도 다른분들보다 많이 작은것같아서 저도 걱정이 많아요..5/7병원 가서 초음파 보기로 했어요..우리 좋은생각만 하기로 해요!!

우리애기들 다 우리생각보다 튼튼하대니까 우리 최대한 걱정하지말아요!!!🥺
저도 막생 3.31이예요. 전 4주3일차에 가서 0.19cm 아기집 보고오긴했는데 너무 작아서 이게 맞는건가했어요😂😂 이번주 수요일 다시오라하셨는데 시간 너무 안가네요..

저두요저두요ㅠㅜ 이것저것 너무 걱정되고 빨리 병원가는 날 되면 좋겟어용...

탈퇴한 유저
저는 생리 주기가 더길어요ㅜㅜ 2ㅡ3개월이요. 저는 5주차에4주 진단받고 ~ 수정착상이 느린건지 1주차이나지만 ~ 잘크고있어요 걱정하지마세요^^ 푹쉬고 좋은생각 많이하시고, 아가를 믿어보세요. 축하드려요~!!!

ㅠㅠㅠ저두 예전엔 그랬다가 결혼하구 저렇게 변했거든용,, 병원에서 큰 말 없으셨으니 최대한 걱정하지.않아볼게요! 감사해요!
저는 막생4.5 펼균죽 29일인데 5.4테스트 두줄보고 5.5병원 갔더니 아기집이 작다고 너무 작으니 조심만 하라고 하셨어요 2주뒤 오면 심장소리 들을수 있을거라고 2주뒤 예약 잡아주셨구요 너무 맘 조리지 말구 맘 편히 좋은 생각만 하다 아기 심장 소리 들으러 가보려구요~^^

저두 심장소리까지 들으려면 2주뒤에 오라 하셨는데 못기다리겟어서 이번주에 한번 더 가려구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