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저요 ㅎㅎ 저듀 4월 26일부터 배란 +10일차로 두줄 희미하게 보고 대충 배란일로부터 3주는 지나야 아기집이라도 본다고 해서 기다렸어요! 저는 8일 예약이라 오늘 밤 지나면 병원 갑니다!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이 멈춘 것 같아요ㅠㅠ

막생 3/31 생예는 5/1이었는데 4/29부터 정말 희미하게 임테기에 보이더니 지금은 완전히 진한 두줄입니다ㅎ 병원은 난황+심소까지 듣고 싶어서 꾹 참고 5/13 예약했어요! 저처럼 병원바로 안 가고 기다리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이제 임테기도 거의 역전이고.. 일주일은 또 뭘 하며 보내야할지ㅎㅎㅎ
댓글
6

와 잘 보고 오세요~!! 🌟
저도 막생 3/31 심소들을때까지 참자!했지만 못참고 5/4에 아기집 보고왔어요ㅎㅎㅎ

핫.. 참기 정말 힘들죠 ㅠ 아기집 있다 생각하고 좀 더 버텨봐야겠어요
저 막생 4/2 이였는데 토요일에 못참가서 아기집 보고왔아요 !! 대조선보다 진하면 보일수 있다고 하더라구용 !

아하 지금음 아기집 있다고 생각하고 좀 더 버텨봐야겠어요 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