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는 오류일수 있어요 다른걸로 해보시거나 아예 다른 박스 해보시기를 권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좀 연해진거 일까요..?ㅠㅠ

오늘 아침 원포인데 선이 좀 이상하게 아래부분은 흐리네요;; 이틀전이 제일 진했을때인데.. 그거보다는 연해진거같고ㅠㅠ 어떻게보이시나여..
댓글
6
오후 소변으로도 한번 해보세요 오후가 더 진할때도 있더라고요
저도 조금씩 왔다갔다 하기도 하더라구요! 저정돈 신경안써도 될거예요:)

아항!! ㅠㅠ 댓글만 봐도 안도감이 드네요!! 감사합니덩 ㅎㅎ
오류일꺼예요! 저도 한번 저렇게 나오고 놀래서 다시하니 잘 나왔어요

그러면 물을안먹고 잇다가 8시쯤 회사가서 한번 더 해볼까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