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무서운 밤😱

살면서 가위 눌려본 적 딱 한 번 있었는데 방금 또 눌린거 같아요😱😱 새벽 불침번이라 아가랑 둘이서 자고 있는데 새벽수유하고 애기 용쓰는 소리에 잠 설치고 있는데 갑자기 우리 아가쪽에서 어린이들 목소리로 “자기 자기 자기 자기 뭐뭐 하고 싶어 뭐뭐 해도 돼?” 이러는데 딱 가위 같은게 너무 몸이 무거워서 안 움직여지는😳😳😳😳😳 더 무서운건 요즘 울 아들 입이 짧아져서 분유 먹는 양이 줄더니 새벽수유가 한번에서 두번으로 다시 늘어났어요..🫠🫠

댓글

15

  1. 스트레스 받느셔서 그래여 ㅜㅜ 몸보신 음식 챙겨 드세여!!

    1. subcomment icon

      엇 그런가여 호비님🥲역시 모든 일의 원인은 스트레스..🤦🏻‍♀️🤦🏻‍♀️몸보신좀 해야겠어요

  2. 개쫄보 다올이엄마 달달달 🥲🥲🥲 새벽수유 2번 는것도 달달달 🥲🥲🥲

    1. subcomment icon

      저도 왕쫄보인데 새벽에 연속 수유 크리 맞으니 피곤함이 무서움을 이겼..😂😂😂😂 오늘 밤에 또 생각날까봐 무섭긴해요..👉🏻👈🏻

  3. 가위눌리면 움직이는 곳부터 빠르게 움직이셔요!! 저는 혀 > 발가락 > 손가락 움직이네요 ㅠ 가위 평생 안눌려서 가위눌린다는거 안믿었는데 임신 중기 넘어서 검은형체들이 웅성거리면서 제 주변을 감싸는 가위를 눌린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식겁했어요 ㅋㅋㅋ 그 뒤로 가위눌린다는말을 믿게됐…

    1. subcomment icon

      헉..검은형체요?👤👥👤👥👤👥😱😱😱 너무 무서웠는데 순간 피곤함이 이겨서 몸 움직이자마자 잠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새벽수유의 피곤함..🫠

  4. 가위눌리셨다는거 보고 오마나 무셔하다가 새벽수유 두번으로 늘었다는거에 소름이 쫙😱

    1. subcomment icon

      제일 소름돋는 이야기죠😇😇😇😇70일 아기인데 100도 안먹고 입 닫아요🥲그리고 금방 맘마달라고..

  5. 아악 무서워여..!! 더 무서운건... 저희아가도 수유량 줄어서 밤수 없어졌다가 다시 늘었어여...😇

    1. subcomment icon

      😱😱😱😱😱다들 이런 시기인가여..저 겁 엄청 많은데 수유지옥이 더 무서워요🫠🫠

    2. subcomment icon

      요새 저희아가는 3시간텀이었는데 3시간지나도 울지도않고 100도 안먹을때도있고 심지어 60 40 먹을때도있ㅅ어여.....

    3. subcomment icon

      키키도 그런가여😳😳저희 코코도 그래요😢3시간 넘어도 안울고 자고 일어나서 그냥 놀아요.. 지금도 3시간 반만에 90먹고 자네요🥲🥲

    4. subcomment icon

      왜그래 아가들..ㅜ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무서운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