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수유 시간도 부럽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을향해 달려가고있어용

새벽수유 한번으로 줄었어용 힘내줘 아들🙏🏻🩵
댓글
26

이렇게된지 일주일정도 된거같아용...... 호비님 홧팅....
우와... 아기 1회수유량이랑 수유텀 몇시간 되나여?? 부러워요 ㅠㅠ

1회수유량은 120-140이고 수유텀3-4 시간이에요! 이렇게된지 며칠안됐어요ㅠㅠ 토토맘님 홧팅..
저도 오늘 67일차 첨으로 새벽수유 1번했어용 ㅋㅋㅋ 행복한데 일회성은 아니겠지 하는맘..ㅋㅋㅋ 오늘밤 두근두근 합니다

맞아용 뽀록? 일수도 있어요 오늘을 잘 지켜봐요우리👶🏻
부럽습니다..저희 아가는 오히려 양이 줄어서..잠이 쪼개졌네요🫠

저희애기두 양이 줄었다가 일주일사이에 늘었어용 곧 늘거에용
애기 며칠차예요? ㅠ 효자다 효자

65일이에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