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기도 그래요 60-90 이렇게 먹고.. 하루 700도 안먹고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8일아기 분유

첨엔배고파서 허겁지겁먹다가 중간부터 몸비틀고 뱉고해서 100먹던것도요즘은 70-90이렇게먹네요 ㅠ남은거 기저귀갈아보고 자세바꾸고 다시 데워주면 또조금먹고 끊어먹는것도힘드네요 ㅠㅠ4-5일째 이러는데 언제쯤 많이먹을련지,,,총량이 600대되는데 몸무게도 크게늘지않고 5.75네요 적은 몸무게는아니지만 잘먹지않으니 꼭지도 다른거써보고 젖병도바꿔보고해도 똑같아서 에휴,,, 첨먹을땐 꿀떡꿀떡잘먹는데 엄마힘들어죽네여😭 하루6-7번먹으니 낮에 텀짧게해서 더먹여야하나싶고,,,저도쉬고싶고 ,,,쉽지않네요 이런아들 있나요 ㅠㅠ
댓글
9
저는 막 너무 많이 먹어서 친구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니 시간이 약이라고 하더라구요 ㅜㅜ
저희 딸래미 지난 3일간 50먹고 울고 젖병만 입에 대면 막 울어서 너무 힘들었는데 오늘은 잘 먹네요. 젖꼭지 단계 바꾸고 젖병 다른거 써보고 분유 온도 바꿔보고 다 했는데도 울더니만 갑자기 140먹었어요. 가끔 그렇게 조절한다고 조금 먹을 때가 있나봐요. 그냥 다이어트 했나보다 했어요
젖꼭지 크기는 바꿔보셨나요?

지금 닥브1단계써요 ㅎㅎ
저랑 같아요 50~65일까지 동일한 증상 있었고 수유자세 젖꼭지 젖병 유산균 다 바꾸고 매일 검색하고 유튜브 보고 결국 분유 바꿀까 고민하는 차에 아무 이유없이 호전되어 잘먹어요 진부하지만 시간이 답인 경우가 많은것같아요ㅠㅠ

저두 이시간이빨리 지나갔으면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