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 할수 있어요 음식 조심하셔야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설사
오늘 새벽부터 하루종일 설사했는데 임신초기 증상중 하나 일가요?
댓글
6
엇...저도...저는 테스트기 확인무렵부터 줄곧 설사... 5주쯤에 좀 괜찮나 싶더니 6주되서는 고기먹고 소화가안되서 설사하네요...쩝
저도 오늘로 5주차 접어들었는데 4주부터 계속 설사만 하네요🥹
네 맞아요~근데 설사를 자주하면 자궁수축이 올수 있어서 조심하세요~

진짜요? 조심해야겠어요 ㅠㅠ…

네네 ㅠㅠ그렇타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 내일이면 6주인데 일주일에 한번씩 설사햇는데 이제 변비로 바뀌더라구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