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했는데 딱 일주일뒤에 가서보니깐 난황까지보였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갔다왔어요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요 아직 아기집인지 잘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너무 조그매서 아쉽고 기분이 이상하네요 다음주 가면 볼 수 있을까요?
댓글
6
저는 막생 4월3일에 주기도 30일 31일? 정도이고,,저도 아직 아기집 못봤어요ㅠ
저는 4/5일차인데 아직못봤어요 ㅠ
막생이 언제이셨어요~?

4/5일 이엇어요

아 저는 4월4일이었는데 아기집하고 난황 보고왔어요!! 근데 생리주기가 빠른편이라 그런거같고 쓰니님도 담주에가시믄 선명하게 보실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