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초음파 보러왔는데 난이도 극상이네요

8시간 금식에 낮잠도 금지라는데 낮잠을 안자면 배고파서 내내 뿌애앵 거릴텐데 어떡하나요 ㅜㅜ 어쩔수 없이 재웠습니다 ㅠㅠㅜ 수면제 먹기 한시간 전부터만 깨워서 울게 놔뒀더니 아기도 힘든지 지쳐서 자려고 해서 나중엔 깨우는게 더 힘들었어요... 후하 ㅋㅋㅋ 그래도 어찌저찌 미션 성공해서 지금 초음파 보러 들어갔는데 또 잠 다 깨기전까지 금식이라네요? 그럼 오늘 통으로 거의 굶는건데 애기가 너무 고생해서 맘찢이네요 ㅠㅠ 그냥 초음파 간단하게 보는건줄 알고 왔다 서로 고생하네요 ㅠㅠ

댓글

13

  1. 어머 8시간이나요?!!!! ㅠㅠㅠㅠㅠ 너무 맘아픈대여? ㅠㅠㅠㅠ 아가랑 엄마랑 너무 힘들었을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멘붕의 하루였는데 3개월후에 또 다시 이짓을 해야한답니다 ㅠㅜㅜ

    2. subcomment icon

      ㅠㅠㅠ 삼갤 후에는 수유텀이 팍팍늘어서 그나마 덜 힘들기를.. ㅠㅠㅠㅠ

  2. 얼마나 힘들까요 ㅜㅜ 말 못하는 아가네 더 짠한 마음 ㅜㅜ

    1. subcomment icon

      아우 마지막 한시간째엔 진짜 아기가 울다 지쳐 잠들려는데 그걸 또 깨워야해서 ㅠㅠ 맘이 찢어지는줄 알았어여 ㅠㅠㅠㅠ

  3. 금식인데 낮잠까지 금지라니ㅠㅠ...맘님도 힘들고 아가도 힘들었을듯요ㅜㅜ 아가 건강하길!!

    1. subcomment icon

      저는 그래도 참을만한데 아기기 진짜 너무 고생한거 같아요 ㅠㅠ 오늘밤 많이 보챌거라는데 많이 안아줘야겠어요 ㅠㅠㅠ

  4. 아이고 성인도 힘든데 아기가 금식 하려니 아기도 힘들고 엄마도 속상 하셨겠어요. 아무쪼록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 합니다 🙏

    1. subcomment icon

      미션 잘 완료 하고 이제 집에 갑니다 ㅠㅠㅜ 아기 깨면 밥주라해서 오늘은 수유량 수유텀 다 엉망이 될거 같아요 ㅋㅋ 아기가 밥달라고 울때마다 줘야겠어요 ㅋㅋ

  5. ㅠㅠ고생하시네요 8시간 금식이라니.. 아가 너무 힘들꺼같아요 ㅠㅠ 배고파서 어찌 버텻데요 ㅠㅠ 아..맴찢 ㅠㅠ

    1. subcomment icon

      하 진짜 밥달라고 목청이 찢어져라 우는데 줄수도 없고 ㅜㅜ 넘 미안하더라구요 ㅠㅠ 이 엄마가 왜 이렇게 밥도 안주고 잠도 안재웠는지 아기가 배신감 느낄거 같아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