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소식 듣고 좋았어여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우와! 로타접종!!
둘째때까지만 해도 비용이 있었는데 3월부터 국가접종으로 바뀌어서 비용이 없다네요?!! 병원갈때만해도 이제 돈 접종 시작이구나 했는데?! 이게 웬 떡!!ㅋㅋ
댓글
6
마자요오옹 ㅎㅎㅎㅎ 저도 첫찌는 회당 8만원 주고 먹였엇는데~~~ 둘찌가 넘나 복덩이입니당ㅎㅎㅎ

이럴때애를 낳았어야했나봅니다..ㅋㅋㅋ

이미 셋째까지 가지신 소영님이 위너!♡♡♡
그러니까요😍 그나저나 이번이 셋째이신건가요??! 대단하시네요❤️

셋째입니다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