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산책하고싶어 나간건아니구 첫째 학교 등교땜시 남편이 주간일때만 어쩔수없이 매일 데리구 나갔었어요😅 전 한달 조금 지나고부터 여행도 다녀왔구(남편회사서 보내준거라 안가면 버리게되서 다녀왔어요😭) 그뒤로부터 첫째 등교시킬때 데리고 다니고 했어서 두달쯤됬으면 산책쯤은 괜찮은거 같아요ㅎㅎ 전 너무 힘들고 지치다보니 이렇게 나갈 이유가 없음 그냥 집에만 있네요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0일아기데리고 매일 산책하고 될까요?
집앞이 바로 공원이라 창문으만 꽃피고 지는거 보다가 저번주 금요일 날씨가 좋아서 아기띠 메고 처음으로 나가봤는데 아기는 모르겠지만 저는 너무 상쾌하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 후로 매일 나가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ㅜㅜ 비 오는 날 빼고 양산쓰고 아기띠메고 나가고있는데 너무 이른가 싶기도 해서요. 공원앞 카페에서 테이크아웃 음료도 한잔씩 사오는데 베동님들은 산책 나가시나요?
댓글
26
저도 날씨랑 공기 좋으면 나가여!ㅋㅋ
저는 30일쯤 남편이랑 스벅데이트 했구 지금 49일차인데 제 볼일있을때 나가고 싶을때 그냥 나갑니다 옷은 낮에 따뜻해서 가볍게 입히구 나가요 양말은 .....어르신들이 양말도 안신기냐 혼나서 양말은 꼭 신기고 나가요
저 43일부터 태열때문에 비오는 날도 매일 외출해요 ㅎㅎ 실내로 야외로~ ㅋㅋ
저는 30일차부터 미세먼지만 확인하고 날 좋은날에 데리고 나갔어요!! 집앞주변 다니고 유모차 끌고 나가요 😀 막상 유모차태워서 나가면 잘자더라구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