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모유수유는 생리 안하지 않나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는 아니겠죠 ㅠㅠ
출산 40일 됫는데 어제까진 오로 연 갈색으로 오로 끝나는구나 했는데.. 오늘 아침 소변보고나니 새빨간색으로 생리처럼 휴지에 닦이던데ㅠㅠㅠ 모유수유 직수중이거든요... 모유수유하면 생리 늦게한다고 하던데 이렇게 빨리 할 수도 있나요ㅠㅠㅠㅠ
댓글
9

늦게한다고 들었는데 피가 나와서요ㅠㅠㅠㅠ
저도 오늘 40일이고 완분인데 생리터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저는 모유라서요ㅠㅠ 분유면 일찍한다고 들었는데..
완전 모유수유 중이신가요?? 혼합이시면 빨리 할 수도 있어요~ 저는 첫째 때 완모였고 출산 후 8개월 차 접어들면서 생리 다시 햇엇어요! 지금은 둘째 출산 68일차인데 아직 오로 간혹 나오긴 하고용~~ 갈색이엇다 빨간색이엇다 해요 저두

새벽에 한번 분유먹이고 나머지는 직수요! 오로이길 바라는데요ㅠㅠ

진짜용 ㅠㅠ 오로이길요 !!!
저도 40일쯤부터 나오길래 오로인지 생리인지 긴가민가한데 아직 병원 못가봤네요...하...ㅠ

저두 긴가민가 하네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