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울면서 깨는 아기

53일차 남아인 데 아기는 원래 이렇게 울면서 깨나요ㅠㅠ 수유텀 다되서 보구있으면 쩝쩝거리면서 깨는 게 아니라 자지러지면서 깨요ㅠㅠ 배고픔 신호를 너무 놓쳐서 이런건가 싶고🤯

댓글

9

  1. 쩝쩝 거리는 아가들이 있군여 ㅠㅠ 저희딸램두...울면서깨요 ㅠ 분유타는 몇분도 못기다랴주고 거의 자지러쟈서 숨넘어가면서 눈물흘려여 누가보면 굶기는줄요 ㅠㅠ

  2. 깜짝 놀라시겠네요 ㅜㅜ 저희 아들은 입맛 다셔용🥹🥹🥹🥹

    1. subcomment icon

      ㅠㅠ 부러워요! 수유시간 다되서 대기타고 있는 데 그냥 바로 뿌엥!!! 하고 소리지르시니 심장이 남아나질않네요

  3. 저희 첫째가 그랫어요 지금 두찌는.안그래서 신세계를.경험하고있는데 유독.. 곁에 아무도없을때 익룡으로 깨더라고요.. ㅠ.ㅜ 엄마 냄새나는 옷 곁에 두거나 옆에 보초쓰는 방법이.... ㅠ.ㅜ

    1. subcomment icon

      오 그럴수도 있겠어요! 옷을 옆에 걸어놓구 살펴봐야겠어요

  4. 원래 울면서깨요!!!ㅋㅋㅋ 저는 제가 익룡을 낳은줄.

    1. subcomment icon

      ㅋㅋㅋㄱㅋㅋㅋ 어휴 그런거겠죠? 언제쯤 잠에 깨서 혼자 놀고있을지..

  5. 저희 딸도 그래요..ㅋㅋ서서히 우는게 아니라 첨부터 비명을 지르며 울어서 분유 데우는 5분도 심장이 조마조마해져요 🥹

    1. subcomment icon

      배고플때 분명 사인보낸다는 데 왜 갑자기 뿌엥!!!!! 하면서 일어나는 지 정말 속이타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울면서 깨는 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