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시복장

44일차인데 피부가 너무 심해서 병원데리고 가려고 하는데 어떻게 입히고 가야할까요ㅠㅠ 혼자 걸어서 갈건데 아기띠는 저는 아직 한번도 안해봤고 남편이 한번 해봤을 땐 엄청 울어서 바로 빼줬거든요 겉싸개를 할수도 없고.. 어떻게 데리규 가야하는지 알려주세용🙏

댓글

16

  1. 아기띠 사용하시구 바디수트 입히면 될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넵!! 그래도 겉에는 가리개로 가리는게 낫겟죵?

  2. 맞아요 ㅠㅠ 윗분들 말씀대로 여러번 시도해서 적응하는게 베스트같아요🥹저도 아기띠 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넵넵! 하다보면 애기두 적응할거같아요 ㅎㅎ아기띠 낮에 성공했는데 하니깐 저도 편하기느하드라구용 ㅎㅎ

    2. subcomment icon

      ㅎㅎ 저도 아기띠하고 얇은 블랭킷으로 덮어서 나갔다왔었는데 좋더라구요!

  3. 울더라도 여러번 츄라이 해보는개 중요한듯해요 ㅠ 그리고 뭐든 기분이 괜찮을때 (울기 전) 시도해보시고 너무 조심스럽지않게 망설임없이 팍팍 하는게 좋은거같어요 😂😂시간을 끌수록 울어요 애기들 ㅠ

    1. subcomment icon

      네!! 아까 낮에 마침 타이밍이 좋았아사 성공했어요! 근데 다른 때에도 적응시켜야하니 여러번 시도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

  4. 혼자 걸어서가실거면 아기띠 아님 유모차요... 겉싸대로 안고가시면 힘드시고 무슨일이 있을지도몰라서요ㅜㅜ

    1. subcomment icon

      넵! 이제 무게도 좀 나가서 그렇게 안고가는건 생각해보니 정말 힘들겠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나갈 때도 아기띠로 안고 나가려구용 !

  5. 아기띠 처음엔 엄청 싫어했는데 두어번 츄라이하니까 적응하더라고요 집에서 몇번 더 시도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기띠 성겅했어요!! 졸릴때 마침 해줘서 그런지 잘자더라구요 ㅎㅎ근데ㅡ막 그렇게 좋아하는거같진 않아서 적응시켜야할거같아요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