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띠 사용하시구 바디수트 입히면 될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시복장
44일차인데 피부가 너무 심해서 병원데리고 가려고 하는데 어떻게 입히고 가야할까요ㅠㅠ 혼자 걸어서 갈건데 아기띠는 저는 아직 한번도 안해봤고 남편이 한번 해봤을 땐 엄청 울어서 바로 빼줬거든요 겉싸개를 할수도 없고.. 어떻게 데리규 가야하는지 알려주세용🙏
댓글
16

넵!! 그래도 겉에는 가리개로 가리는게 낫겟죵?
맞아요 ㅠㅠ 윗분들 말씀대로 여러번 시도해서 적응하는게 베스트같아요🥹저도 아기띠 추천이요!

넵넵! 하다보면 애기두 적응할거같아요 ㅎㅎ아기띠 낮에 성공했는데 하니깐 저도 편하기느하드라구용 ㅎㅎ

ㅎㅎ 저도 아기띠하고 얇은 블랭킷으로 덮어서 나갔다왔었는데 좋더라구요!
울더라도 여러번 츄라이 해보는개 중요한듯해요 ㅠ 그리고 뭐든 기분이 괜찮을때 (울기 전) 시도해보시고 너무 조심스럽지않게 망설임없이 팍팍 하는게 좋은거같어요 😂😂시간을 끌수록 울어요 애기들 ㅠ

네!! 아까 낮에 마침 타이밍이 좋았아사 성공했어요! 근데 다른 때에도 적응시켜야하니 여러번 시도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
혼자 걸어서가실거면 아기띠 아님 유모차요... 겉싸대로 안고가시면 힘드시고 무슨일이 있을지도몰라서요ㅜㅜ

넵! 이제 무게도 좀 나가서 그렇게 안고가는건 생각해보니 정말 힘들겠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나갈 때도 아기띠로 안고 나가려구용 !
아기띠 처음엔 엄청 싫어했는데 두어번 츄라이하니까 적응하더라고요 집에서 몇번 더 시도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기띠 성겅했어요!! 졸릴때 마침 해줘서 그런지 잘자더라구요 ㅎㅎ근데ㅡ막 그렇게 좋아하는거같진 않아서 적응시켜야할거같아요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