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하얀 껍질 같는게 일어나는데 그냥 둬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머리에 딱지?
뭘까요....? 뭘 해줘야 하는 걸까요🫠🫠 계속 쁘리마쥬 발라줘서 좁쌀이랑 태열 좀 내려갔다 생각했더니 다음 스텝이 ㅠㅠㅠ 퀘스트가 자꾸 열리네요 ㅋㅋ....
댓글
8

이러다 말까요 병원을 가야하는건지 항상 고민의 연속이네여😇
노란딱지생기세요?? 저 어제 글썼는데요! 지루성 두피염 이라고 하셨어요 ㅠ 목욕 전 오일로 머리 조물조물 마사지해주고 (오일이 딱지를 불리면서 녹여요!) 무스텔라 뉴본 샴푸로 감겨줘요! 그리고 머리가 빨갛게 태열처럼 올라오는걸 막기위해 머리가 마른후에 시원한 수딩젤 머리에 조물조물 발라 마사지해줘요! ㅎㅎ크림은 떡집니당 전 이렇게 한번만했는데 바로 딱지 거의사라지고 아기 머리도 깨끗해졌어요! 무스텔라 뉴본 샴푸는 꼭 필수는아닌데 바디랑 샴푸 같이되어있는거로 감기지마시고 따로 샴푸 쓰시는거 추천해요 전 빛나님이 무스텔라 뉴본 추천해주셔서 그거 쓰는데 한번에 좋아져서 ㅎㅎ 그리고 아기 딱지 떨어지는거 아기 입에들어갈수있어서 나무 참빗사서 머리 빗겨줘용! ㅎㅎㅎㅎ

앗 감사합니다 ㅠㅠ 수딩젤은 어디꺼 쓰세용? 수딩로션이 있는데 수딩젤이랑은 다른거겠죠? ㅠㅠㅠㅠ 진짜 산넘어 산이네요 ㅎㅎㅎ

수딩로션도 괜찮아요! 제가 말하는 수딩젤은 물같은 타입이요! 크림같은 타입은 머리 떡지고 안좋다고하셔서! ㅎㅎ 집에 굴러다니는 수딩젤이나 로션 시원하게 발라주심돼용!! 저는 몽디에스도 쓰고 약모밀 앰플도 쓰고 그냥 손에잡히는거 발라요!

오 감사합니다 해볼게요❤❤
태지일까요? 친구가 아기 머리에 태지 생기면 무스텔라샴푸로 관리해주면 된다더라구요!

샴푸도 사야하는군여ㅠ 흑흑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