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비오는 연휴까지는 저도 저렇게 입혀 다녔어요! 근데 이제 날이 점점 더워지는거 같아서 조금 더 얇게 입햐도 되겠더라구요^^;; 애기들 옷은 한번에 두꺼운옷 입히지 말구 얇은걸루 여러겹입히는게 제일 좋대요~ 그럼 더울때 한겹씩 벗기는게 좋다구ㅎㅎ 열많은 둘찌…점점 더워지는 날씨가 무서워지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첫외출 더울까요?

오늘 처음 외출하는 67일 아가 입니다 옷을 어떻게 입힐지 몰라서 이렇게 입었어요 더울까요? 공원산책하고 있어요 저렇게 입히고 블랭킷 다리 덥고 있어요 요즘 외출할때 어떻게 입히세요?
댓글
23

오 겹겹이 ! 참고할게요 여름 가디건도 준비해놨어요^^
오늘은 더웠을 것 같아여 ㅜㅜ

오늘도 더울거 같아요 그래도 동네가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늘은 시원해요
저희는 어제 오늘 날씨에는 반팔 반바지 양말 이케 나가고 혹시몰라 아기 바람막이 점퍼랑 블랭킷 들고다녀요!ㅎㅎ

시원하게 다니시는군요🤭
저희 아기는 칠부 입혀서 외출해도 집에 오면 태열 올라와있더라구요ㅠㅠ 애바애같아요...

집에와서 보니까 등이 뜨끈뜨끈하더라구요 저도 내일은 칠부 입힐라고요🤣
외출 잘 다녀오셧나봐용:) 다음에는 더울 거 같으면 모자 부터 벗겨주심 될거같아용ㅎㅎ

ㅋㅋ그래서 중간에 벗겼어요 100일 사진때 모자 연습해 오래서 연습중에요 모자 싫어하거든요^^;

ㅋㅋㅋㅋ 아궁 아기가 모자 싫오라 하는군용ㅎㅎ 아가랑 외출하느라 애쓰셧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