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도시락 배달 시켜서 아기 낮잠 잘 때 후룩 먹어요 모유수유라 그렇게라도 챙겨먹어야 할 것 같아서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육아 살림 어떻게하시나요
56일차 아기 키우고있는데 다들 육아하면서 살림은 어떻게하시나요..? 특히 식사 ! 낮잠 안자는 아가라 낮엔 아가랑 놀아주거나 안고잇는시간이 대부분 .. 신랑퇴근하고오면 지쳐서 아무것도 하기 싫으네요.. 저녁밥 차리고 설거지 빨래 너무귀찮아요..
댓글
30

지치지 않게 밥 꼭 챙겨먹으며 육아해요 !
양가 어머니들이 국,찌개,반찬 해주신걸로.차리는것만 거의하구…것도 없다싶으면 배달해서 먹어요🤭🤭

저도 거의 그러고있어요 ! 화이팅 해요 !!
ㅠㅠ 매번이 선택의순간이에여😭 잠이냐 집안일이냐 ㅎㅎ 애기 역방쿠나 바운서에 뉘여놓고 밥먹구, 집안일 하구요! 졸려하면 안아재우다가 쪽쪽이물려 30분이든 쪽잠 나눠자요 ㅋㅋ 좀 울어도 엄마간다~~기다려~~ 이러고 최대한 여유가지려노력중이에요 ㅋㅋ

아직까지 마음에 여유가없어요 ㅠㅠ육아&살림 화이팅해요 !!

ㅠㅠ 그쵸 힘들어요😭오늘도 밤이 다가오네요🙃화이팅이에요❤️
전 그래서 친정 내려갈까 생각 중.. ㅜㅜ

친정도움없으면 너무힘들어요 ㅠㅠ
밥은 한날 몰아서 해서 햇반같이 생긴 플라스틱 용기 있는데 거기에 1인분 해서 올려놓고 먹을때 돌리면 새밥 같아요! 그리고 국이나 반찬은 친정엄마께서 해주시면 소분해서 얼리거나 아니면 간단하게도 먹을수 있는 것들 - 아보카도 명란밥, 열무김치비빔밥, 상추비빔밥, 치즈계란밥 등등. 주로 남편이 오면 간단하게 요리 해주거나 고기 좀 구워서 반찬으로 먹기도 합니다. 일단 잘 먹어야 체력이 될거 같아요 🥲🥲🥲

맞아요 잘먹어야 아기도 잘 돌보는데..! 자세하게 간단요리들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