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두상베개 질문이요!

59일된 아가인데 요즘 아기침대에 타이니모빌 틀어주면 잘 자서 그렇게 하고 있고 역방쿠에서도 잘자서 꽤 오랜 시간 자는데 그러다보니 정면으로 자는 시간이 늘어나는 것 같은데 어떤 베개를 써야할지 고민되서요..! 지금까지는 손수건으로 해주고 있는데 혹시 어떻게 하고 계세요?! 🧐 지금은 옆통수 뒷통수 잘 나와있는 것 같은데 납작해질까봐 집에 베개가 있긴한데 짱구베개 두상관리 베개를 들여야하나 급 고민되서 베동님들은 어찌하고 계시는지 여쭤봅니당..!

댓글

10

  1. 전 라비킷이랑 해피테일즈 쓰고 있어여!!

  2. 저도 궁금했어요 ㅎㅎ 49일차 아직 수건깔아두고 재우는데 애기도 양옆으로 요리조리 고개 돌려가며 자더라구요 ㅎㅎ 라비킷을 준비해뒀는데 정면으로 자기시작하면 라비킷두상베개 쓰려구요!

  3. 저는 시누가 바로커베개 선물해줘서 쓰고있는데 효과가 없어요 왜냐구요?? 저희애기는 잠버릇이 고약해서 가만히 누워서 자질 않아요 탈출해요....ㅋㅋㅋㅋ 그래서 허그곰 샀는데 답답해해서 낮잠잘때 잠깐잠깐 이용하는중이에용

    1. subcomment icon

      허그곰도 궁금해요!! 나중에 등대고 자는게 어려울까 싶어 고민중인데 후기가 다 좋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허그곰도 진짜 애마다 달라서ㅠㅠ 저희애는 별로 좋아하지않아요 첨엔 좋아하눈가 싶더니...두상교정목적으로 강제로 눕히긴 해요..ㅋㅋㅋ

  4. 임신했을때 라비킷 두상베개 사놓구 산후조리원 퇴소 후에 바로 썼어요!

    1. subcomment icon

      222 저도 너무 잘 쓰고 있슴돠!!!

    2. subcomment icon

      333 저도 라비킷 잘 쓰구있어요!!

    3. subcomment icon

      다올어머니 추천으로 러비킷 샀어요 !

    4. subcomment icon

      오 많은 분들이 라비킷 추천해주시네요! 저도 라비킷 들여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