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액상분유로 완분하시는 분 계신가요?

완모를 꿈꾸다가 1개월만에 모유 부족과 수유텀 스트레스로 급 완분하게 됐는데 갑자기 분유를 먹이는 바람에 분유 비교 검색할 겨를도 없이 조리원에서 먹이던 앱솔루트 명작 액상 1단계로 현재 70일까지 먹이고 있어요 액상이라 중탕만 해주면 되니 편하긴 한데 이게 맞는 선택인지 2단계로 바꿀때쯤 분유도 한번 바꿔볼까 고민도 됩니다 혹시 액상 완분하시는 분! 좋은 액상 분유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참고로 배고플때 전조없이 강성울음하는 아기라 시간 단축되는 액상으로 쭉 가려고 합니다ㅠ

댓글

7

  1. 엔파밀.. 댓글 보고 검색하러 갑니다

  2. 저도 두달째 엔파밀 액상분유 주고잇어요~

    1. subcomment icon

      해외 직구로 먹이기가 힘들것 같아 국내 액상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종류가 많지 않아서 고민되네요 엔파밀은 어떤가요? 엔파밀로 완분 예정이신가요?

    2. subcomment icon

      네네 저는 엔파밀로 완분 예정이에요, 근데 이것도 배앓이하는 아가들 잇다고 들엇어요ㅠㅠ

  3. Enfamil 액상으로 수유 하고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해외 거주이신가요? 미국에서 신생아기때부터 엔파밀 많이 먹인다던데 엔파밀로 완분 계획이신가요?

    2. subcomment icon

      캐나다에요! 유축은 하루에 세번정도 하고 있어요~ 남은건 다 엔파빌 먹이고 있구요 ! 모유 안나올때까지 유축하고 엔파밀 액상으로 수유할꺼 같아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액상분유로 완분하시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