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치발기

빌리맘들~65일차아기 혹시 이쯤에~ 치발기 쓰시는분 계신가요? 아기가 자꾸 주먹고기를 먹더라구요ㅜㅜ😂

댓글

10

  1. 저 모윰 쥐어줬는데 ㅋㅋㅋ 아직 못쓰더라두요 ㅋㅋ

  2. 저요!!! 저 쓰고있숩니당 67일이에용

    1. subcomment icon

      아기가 잘 사용하나요?ㅎ

  3. 치발기 아기 발달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3~4개월 이후에 쓴다고 해요! 저도 일찍 써볼까 하니 산후도우미쌤께서 너무 아기때 하면 잇몸이 상하지 않겠냐는 말씀에 그것도 맞는거 같아서 🥲🥲🥲 100일쯤...? 주려고 생각 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엇 그말도 맞는거같아요 잇몸 약할거같아요ㅠㅠ 그냥 주먹 먹어라 딱지야...

    2. subcomment icon

      저도 치발기 뭐 쓰면되지 생각했는데 쌤이 그렇지 않을까요~? 하시는데 1초만에 납득되서 🥲🥲🥲 뭔가 몇십년 이 일만 하신 분이라 현장 지식과 삶의 지혜가 저보다 몇십수는 위 이실거 같아서 어른말씀을 따르기로...

    3. subcomment icon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보통3개월 정도부터 쓴다고 하더라구요. 잇몸이 상할수 있다는건 생각지도 못했는데 맞는말 일수도 있겠네요

    4. subcomment icon

      주먹고기 먹어야 하는건가요?ㅎ

  4. 68일 아가 엊그제부터 치발기 주고 있어요! 모윰치발기 포니 두개 사서 사용하는데 처음엔 잘 안잡더니 지금은 주먹고기처럼 잘 먹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그래요?저는 계속 검색하다가 고민중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치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