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양 늘리기 어떻게?

수유양 늘리기 어떻게 하나요~?? 69일 아가인데 아직도 60~80ml 정도 먹어요 총양은 겨우겨우 750정도 되구요 100ml 도 다 못먹는데 괜찮은걸까요?? 내일이면 70일인데 그 전보다도 더 못먹고 더 줄고 있는거 같아서 걱정이에요

댓글

11

  1. 정체기가 있더라구요..ㅜㅜ 몸무게는 늘고 있나요?

  2. 저희애는 결국 수유거부와서 요즘 총량 300대 찍고 탈수보초 서는중이에요..ㅋㅋ 총량 600만 넘어도 정상적으로 몸무게 늘면 전혀문제없으니 넘 걱정 안하셔도 될듯요!!

    1. subcomment icon

      어머…! 정체기라는게 온다던데 무섭네요 깨워서 먹이진 않은가바요~?

    2. subcomment icon

      젖병만 봐도 자지러지게 우는터라 눈뜬상태에서는 수유가 완전불가하고 꿈수로만 가능해서 완전 수유량 저조할때만 꿈수로 보충해줘요ㅎㅎ

  3. 저희애도 100이상 먹지를 않네요 ㅠㅠ 지금도 60먹고 자요,,,, 아이고 그렇개 배고프다고 울더니 ㅜㅜㅜ텀은 2시간30분 줫는데도 ㅜㅜㅜㅜ안늘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2시간 30분으로도 해봤는데 오히려 수유텀만 늘고 양은 600가량이어서 하던데로 주고있어요 ㅠㅠ

  4. 60-80ml인제 총양 750이면 엄청 자주 먹이시나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오전12~오후12시 전까지 12~14회로 60~80 먹고있어요 ㅠㅠ 1시간 30분 텀 되면 밥달라고 우네요

    2. subcomment icon

      어머나 ㅜㅠㅠㅠ엄청힘드시겠어요.. 즈이애기 62일차인데 80-100먹거든요 ㅠㅠ 근데 또 그렇게 배고파하지도 않아서 총양이 600겨우 넘어요..

  5. 여기도 있어요~! 오늘 60일이요. ㅎㅎㅎ 아가만 배부르다면 양에 집착하지 않으려구요. 먹질 않으니 더 줄 수 없기도 하구요 🥲ㅋㅋㅋ 5ml씩이라도 늘면 기뻐하고 있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유양 늘리기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