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수유

64일차 / 5.3kg / 분유수유 낮시간 100~140ml / 2시간반~3시간반 간격 이렇게 아기가 원할때 원하는 양만큼 러프하게 자율수유하고 있는데 아기가 저녁8시~아침7시까지는 중간에 두번정도 수유 보충하고 쭉 자거든요~ 잠결에 칭얼거리면서 발버둥?(모로반사인지 용쓰긴지 모르겟어요😅)치면 제가 같이자서 깨고 그럴때 보충수유 해주는데 배고프다고 울때까지 뒀다가 수유하는게 맞을까요..? 괜히 잠 깨버릴까봐 울기전에 주는데 통잠자는걸 제가 괜히 방해하는거 아닌가싶어서요ㅠㅠ 통잠재우신 베동님들 스킬좀 공유해주세용🙏 참고로 저녁8시쯤 자면 6-7시간 자고 한두시쯤 깨서 분유먹고 네시~다섯시쯤 또 주는거같아여ㅠㅠ

댓글

22

  1. 저는 잠귀가 어두워서 쩝쩝 소리 크게 나면 일어나요.. ㅋㅋㅋㅋ 밤엔 크게 잘 안울긴 하던데 ㅜㅜ

    1. subcomment icon

      전 이어플러그 하고 자는데도 들려서 옆에서 대기타고 있습니당🥹 잠귀 밝은거 은근 힘드러용 ㅠㅠㅋㅋ

  2. 쪽쪽이물려서 자면 그대로 통잠자는거고 그래도 칭얼거리면 수유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쪽쪽이로 재워서 통잠자는 횟수를 늘리다보면 계속 통잠자는 아이가 될거같아요!(저는 아이가 수유거부라 새벽수유도 소중해서 수유하는중이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쪽쪽이의 순기능이네요! 좋습니다 오늘은 쪽쪽이 옆에두고 자봐야겠어요😖

  3. 제 이야기인즐.. 먹는양 먹는 시간대도 비슷하네요. 도우미 이모님은 깨는 거 아님 수유할 필요 없다셨는데 전 수유양 때문에 주거든요. 주면서도 깨우는 건가 싶어서 끙끙거리거나 날름날름 거리면 분유들고 대기하고 있어요. 깨나 안깨나, 주나 마나…

    1. subcomment icon

      악 진짜 저랑 똑같... 저도 깰거처럼 바둥대고 끙끙 소리내면 일단 타러가요...ㅋㅋㅋ 가끔은 그러다가 안깨고 잠들어도 이왕 탄거 먹이면 좀더자겟지 하고 먹일때도 있구여😂

    2. subcomment icon

      저는 어젯밤에도 들고 대기하다가 잠들었네요 그래봤자 또 끙끙거리는 소리에 깨지만.. 이렇게 버려지는 분유가 한통은 될 듯요

    3. subcomment icon

      앜ㅋㅋㅋ 마자요 첨엔 잘 자니 그래도 다행이다 싶었는데 자꾸 낚이다?보니 아깝긴해요.. 나름 좋은거 먹인다구 산양분유로 바꿔서 가격도 만만찮은데 잘먹는건 아깝지않으나 버려질땐 속상...😂

  4. 쪽쪽이 물려보고 먹히면 두고 뱉어버리고 짜증내면 줘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쪽쪽이 잘 안물긴 하는데 한번 해봐야겠네요! 통잠으로 가는길이 멀고 험합니다ㅠㅠㅋㅋㅋ

    2. subcomment icon

      쪽쪽이 물리면 잠은 연장되는데 무한 쪽쪽이를 빨때는 깨워야 할까요??

    3. subcomment icon

      즤집 아들은 진짜 배고프면 쪽쪽이도 뱉어버리더라고요 쪽쪽이 물고 찡얼거리면 참을만 한가보다 하고 둬요- 배고픈 울음이랑 찡얼대는 울음이랑 소리 크기부터 달라서😅

  5. 전 눈감고 찡얼 거리면 더 자고 눈 떴으면 줘요

    1. subcomment icon

      근데 저희 아기는 자다가 꿈뻑거리다 또 자기도 해서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