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혼합수유

낮에 모유수유하고 저녁자기전 8-8시쯤 분유 (막수)준ㄴ데요, 분유를 80-90 밖에 안먹는데 혼합하면 원래 이정도밖에 안먹나요..... 100일 지나면 완분하고 싶은데요ㅠㅜ 모유수유 하시다가 완분하신분들 의견도 듣고싶어요😭

댓글

13

  1. 아가마다 먹는 분유량도 좀 차이가 있어여 전 67일 남아인데 한번에 100-120사이에 먹슴돠

    1. subcomment icon

      아가가 잘 먹어주는날에는 120도 먹어주더라구요 ㅎㅎ !! 답변감사해요🥰

  2. 저도 친정엄마 와계시는데 저 자라고 안깨우고 애기 분유를 먹이셨다는데 90정도먹는거같더라구요 ㅎㅎ 완분하면 아무래도 양이 늘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그렇죠?ㅜㅜ 천천히 분유로 갈아 탑볼렵니다 ㅎㅎ 감사해용😍

    2. subcomment icon

      남은 오늘도 화이팅이에요😭❤️

  3. 양이 적은 아이 일수도 있을 것 같아용 :)) 저희아가도 혼합할때 분유는 90정도 먹었던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지금은 완분이신가용?! 완분할때 양이 늘던가요?ㅠㅠ

    2. subcomment icon

      넹 지금은 완분이고 140까지 늘었어요! 요샌 다시 줄었지만여😅

    3. subcomment icon

      ㅠㅠ감사해요 ! 열심히 분유로 넘어가봐야겠어요😭

    4. subcomment icon

      아가들 마다 속도나 먹는 양이 달라서요ㅠㅠ 너무 조바심 내지마셔요 저도 얼마전에 조바심내고 양 늘리려 했다가 분수토만 관람했네요🥲

    5. subcomment icon

      네네! 감사해뇨ㅠㅠ 분유로 넘어가자넘어가자 해놓고 애가 적게 먹어서 모유만 계속 주고 있엇어요😭 적당히 천천히 늘랴가봐야겠어요 ㅎㅎ

    6. subcomment icon

      모유로 이미 배가 많이 차서 그럴수도있어요😊 직수 힘드실텐데 화이팅이에요!!🥰

    7. subcomment icon

      응원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혼합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