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수토

첫 신생아때 한번 분수토보고 식겁 했던 적이 있었는데 간만에 또 분수토를 햇어요😭 두번째 보는 건데도 여전히 아찔하네요 😭 그와중 패브릭 소파에 토 묻을까바 애를 들고 점프까지 다이나믹한 아침입니다 🫠 그런데 분수토 하면 처음부터 똑같이 수유를 해야 하나요? 아니면 애가 다시 배고프다고 울때 주는 걸까요..? 지금 배고프다고 울진 않고 잘 노는데 기다렷다 주는게 낫겟죠 ? 🥲

댓글

8

  1. 배고프다고 할때 주는게 맞는것 같아요! 저도 빅똥 보고 더줘야 하나 했는데 본인이 신호보내더라구요!

  2. 소아과에서 과식하거나 등으로 위가 받아들이지 못해서 토한건데 바로 다시 주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다음 텀때 주시거나 반응수유중이시면 배고프다고 울때 주셔요 :)

    1. subcomment icon

      헛..하루 총 수유횟수가 줄어서 한번 줄때 양을 좀 늘려봣는데 그게 힘들엇을 수도 잇나봐요ㅠㅠ다행히 애가 밥달라고 보채지 않아서 놀게햇어용 감사합니다 :)

    2. subcomment icon

      아가가 아직 양 늘릴 준비가안됐나봐용 ㅠㅠ 천천히 조바심내지마시구 더 달라할때 주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용🥰

  3. 의사샘한테 여쭤보니 토했다고 바로 보충해줄 필요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수유텀이 짧아질테니(토해서) 배고프다고 할 때 먹이면 된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계속 고민하다가 애가 딱히 보채지 않아서 걍 놀게 한 후에줫어요 :)

  4. 저는 배고프다고 울때 줘요ㅠㅠ 먹이면 또 바로 토할까봐요ㅠㅠ

    1. subcomment icon

      헛 다행이네요 안그래도 걍 잘 놀길래 두시간 후에채워줬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