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 어려워요😇

약간 완벽주의st라 뭘 하나 하든 진짜 열심히 알아보고 공부하는 타입이에요... 임신때 용품 알아볼때부터 출산 후 용품 알아보기, 젖병 젖꼭지, 태열, 배앓이, 영아산통, 속역류, 수면교육... 진짜 하나하나 알아갈때마다 열심히 찾아보고 적어가며 공부했어요 그래서 뭔가 아는건 많아졌는데 정작 우리아가는 제대로 케어하지 못하는 기분이에요... 베동 들여다보며 글도 쓰고 댓글도 쓰는게 제 유일한 낙이었는데 요며칠 댓글만 몇개 달고 글도 못쓰고 그랬어요🥲 인스타도 못하구요. 저희 아가는 신생아때부터 새벽수유 1회였고 태열도 없었어요.. 수유량도 착실히 늘었었구요. 천사가 왔구나 했죠🥺 그런데 40일때부터 140ml먹던 아가가 수유량이 늘질않고 오히려 줄어들기만 하니 조바심이 났나봐요. 속역류 잡았었는데 조금씩 다시 생기고 있는 것 같고 4일째 막수마다 매일 분수토를 보고있어요... 10시간 넘게 통잠자던 아가였는데 분수토 한날부터 새벽깸이 생겼구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낮잠도 너무 깊게 자요ㅠㅠㅠㅠㅠ 제발 낮잠좀 자달라했는데 이렇게는 무서워요ㅜㅜㅜㅜㅜㅜ 아무리 찾아보고 해도 안좋은 말밖에 없고... 소아과가도 소용없으니 대학병원 가라는 말들... 진짜 가야하는지 잘 모르겠고... 그렇게 심각한건지... 우울하고 힘들어서 매일 눈물바람이네요🥲 속상한 마음에 정신적 피난처 3월베동에 몇 자 적어봅니다ㅠㅠㅠ 다들 힘드시죠ㅠㅠ 육아 정말 제가 겪어본 것들 중에 손꼽히게 힘드네요... 3월베동 모두 힘내요!!🙏

댓글

36

  1. 아고 분수토 진짜 식겁해요 ㅠㅠ 엄마가 놀라면 안된대서 안놀란척하려고하는데 잘 안되더라고요ㅠ 인터넷에 증상 검색하면 너무 안좋은 말 많이 나오니 불안하면 그냥 병원 가보는게 좋은거 같아요 10시간이나 통잠자는 유니콘 아가이니 엄마 속 많이 안썩이고 또 잘 먹는 날이 올거예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구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 이쁜 아가 보며 힘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안놀란척해도 손이 덜덜덜.. 맘도 너무 상하고요ㅠㅠ 안그래도 불안해서 병원왔어요! 감기아가들 많아서 이것도 걱정이지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2. 26주에 아가 만나서 지금 돌까지 다 치룬 제 친구에게 저도 전화로 하소연했더니.. 자기도 이 말이 너무 싫지만 답이었다면서 ㅜㅜ 시간이 약이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그 시기에 아가가 그러고 싶은거라고 ㅜㅜ 그래서 인내심을 더 가져보려 합니다 ㅜㅜ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흐앙 호비님 ㅠㅠ 감사해요... 다행히 오늘은 수유량읗 확 줄여버려서 분수토는 안했지만... 해뜨믄 병원가보려고요...!! 감사해요...❤️

  3. 저희 아기두 속역류있어서 키키맘님글 너무 유익하게 잘 읽었는데 저도 속상하네요😢 최근에 분수토하는거 보고 너무 놀랐는데 매일 보시면 정말 마음이 힘드실거같아요.. 지아가 언능 분수토멈추구 속이 편안해지기를🙏🏻

    1. subcomment icon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같이 속상해주시고 공감도 해주시구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내일 병원 다녀올려구요! 감사해요❤️

  4. 지아맘님, 저도 일 열심히 자신있게 사회생활하는 여느 직장인이었던, 현재는 엄마가 된 사람으로서 육아 세계에 뛰어든 이후는 초보자 신분으로 우왕좌왕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희 애기도 속역류가 있어서 전 오늘도 키키맘님 글을 재정독했어요.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그 속역류때문에 열심히 노력하는 저도 오늘은 자는 아이 모습 보며 괜한 미안함으로 눈물이 찔끔 나더라구요. 제가 잘 하고 있는 게 맞는 건지. 최선으로는 부족하다고 늘 스스로 자책도 하게 되는데 방긋웃는 아이보고 무너지지 않으려 다시금 제 마음을 다잡습니다. 지아맘님 글 많이 도움되어요. 글에 묻어나는 열정과 애정... 속역류가 아예 없어지진 않아도 노력하는 엄마가 되니 전보다 더 나아지고 있다는 생각을 해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지아도 알 거에요. 엄마가 노력해주고 있다는 걸. 표현을 못 했는데 정말 성심이 가득한 경험 공유글 또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콩코드님 장문의 댓글 너무 감사해요. 읽으면서 살짝 울컥했답니다ㅠㅠ 제가 한 것들이 그저 헛되지 않았다는걸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도움이 되었다니 그 또한 기쁘고 표현해주셔서 또 감사합니다! 저도 마음 다 잡고 다시한번 으쌰으쌰 해보려고해요! 여전히 우왕좌왕하지만 다 같이 열심히 하면 언젠간 우리 초보맘들도 고수맘이 될수있지않을까요! 응원과 격려의 말씀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키키맘님 모유수유 관련해서 질문글 올라올때마다 항상 경험 나눠주셔서 굉장히 도움 많이 됐어요🩷 이 시기 또 지나가고 더 완벽한 키키님 되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응원의 말쑴 너무 감사해요...🩷🩷🩷 갬동받아갑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육아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