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아이스핀이 돌아가는거죠? 전 친정아부지가 네이버루 40~42주고 샀단이야기 들었어용 형님네꺼 물려받앗는데 사용감이좀있기도했구 신랑이랑 제차 두대라 친정아부지가 하나 사주셨어용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카시트 !!
다들 카시트 규매하셨나요? 전 아직도 결정을 못하고 있네요.. 조이 아이스핀이랑 맥시코시 미카 프로 중에 고민중인데 사용하고 계신분 있을까용 ㅎㅎ 혹은 추천 부탁드려요 !!!
댓글
9
저도 조이 맥시코시 브라이택스 셋 중 고민하다가 베이비하우스 가서 상담받고 브라이택스 아이사이즈 샀어요

금액 여쭤봐조되나욘 ㅎㅎ

색상에 따라 다르던데 베이비하우스에서는 109만원~98만원이었어요~
전 브라이텍스 아이사이즈 샀어요!ㅎㅎ
저는 카시트 물려받았는데 360도 되눈거 사고싶어요ㅠㅠ 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전 맥시코시샀어요 가서 다 눕혀봤는데 다른건 아가가 낑낑소리내고 인상써서 뭐가불편한가보다해서 편하게 누워서자던걸로 샀어요 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