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보일것같은 예감..!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진하기..

아직 역전은 안된거 같죠?ㅠㅠㅠ 막생 기준 4주 5일차인데 배통증이 심해서 어지 베동에 글 남겼었는데 ㅎㅎ 다들 너무 잘 말해주셔서 힘이 되었어요 ㅠㅠㅠㅠ 그래서 병원에 전화해보니 일단 배통증이 있으면 오라고 하셔서 ㅠ 오늘 가긴하는데 아기집은 안 보일까요? 🥲🥲
댓글
2

진짜요???ㅠㅠㅠ 저 지금 병원에서 대기하규 있는데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