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임테기에 진짜 희미한 두줄보여서 오 했는데 피가나와서 아닌가보다 했는데 양이 너무 현저히 적어서 그담날아침에했는데 확신의 두줄이 나왔어요! 저번주 화요일부터 지금까지 계속 피비침이 있었어요! 병원가서도 피검사 수치 현재결과는 잘오르고 있고 어제도 피검사를했어요! 의사선생님께서 피비침이 있더라도 콸콸콸 아니면 괜찮다하시더라규요!!! 피비침이 저는 이제 일주일이 넘어가버렸네요 ㅎㅎㅎ! 그래도 긍정긍정하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혈인줄 알았는데🤔
안녕하세요! 제가 생리예정일 5일전쯤 피가 살짝 묻어서 어 생리 하겠구나하고 생리준비를 했는데 안하길래 2일 뒤에 또 살짝 피가 보여서 진짜 생리다! 이랬는데 또 안하더라구요ㅠ 이러고 그저께 또 피가 보이더니 안해서 인터넷 찾아보니 착상혈? 인가..싶기도 한데 어제 혹시나 하고 임테기 두개를 사서 해보니 둘다 두줄이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피가 살짝 나왔다가 멈추고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ㅜㅜㅜㅠ 오늘 병원가서 검사하러갈려구하는데 좀 무서워서 여기에 먼저 글 써봤어요ㅠ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배통증도 살짝 있고 생리할거처럼 그러더라구요ㅠㅠㅠ 답장해주셔서 감사해요😊

배통증은 자궁이 커져서 느껴질수도 있어용! 그래도 맘이 걱정됭다하면 병원가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저도 자주 병원 갑니다 ...ㅎㅎ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
착상혈일거에요..! 지금 멈추셨으면 괜찮아요~


탈퇴한 유저
아하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