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5/8에 아기집 확인했어요오 🩷🩵

저는 3/30 막생 , 4월 16일 배란일추정 배란 +22일째에 병원갔어요! 어린이날이랑 주말껴서 5/8에 갔는데 질 초음파 기구 넣자마자 교수님이 "어? 아기집 바로 보인다!" 하셨고 저도 너무 잘보여서 계속 웃음이 나왔어요 ㅎㅎㅎ 아기집 안에 화살표가 아기로 추정된다구 하셨어요! 귀엽죠? ㅎㅎ ㅎㅎ 태어나기도 전부터 어버이날에 이렇게 효도를 해주네요 ! ㅎㅎ 우리 다들 별 이벤트 없이 순산 합시댜 !!
댓글
4

감사해요!!! 저도 저 눈사람 모양 너무 귀여워서 자꾸 보게 되여 헿 🙈
저도 ㅠㅠ톨날애기집볼수잇대요!!!!!어버이날임신 맞데요ㅜㅜ그날은모형만보여서 안보엿어요

ㅎㅎ 벌써부터 효도하는 아가들이네요!!! 토욜날 깔끔하게 뙇!!! 아기집 잘보고 오셔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