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집보고 오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5일.. 배통증 ㅠㅠ
안녕하세요! 마지막 생리일은 지난 4월 7일이였고 생리는 규칙적으로 하는 편이였어요 ㅎㅎ 5월 8일에 생리 할때가 되었는데도 안해서 임테기 해봤는데 두줄 나왔고 그 후로 매일 하는데 점점 선명해지네요 ㅎㅎ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좋기도 한데... 밤마다 배가 너무 아프네요 생리통처럼 ㅠㅠㅠ 그래서 꼭 새벽 3시에 깨서 잠을 거의 못자요 ㅠㅠㅠ.... 너무 빨리 병원에 가면 아기집도 볼 수 없다고 해서 이번주 주말 5주차 시작할 때 가려고 하는데....배가 밤마다 이렇게 아프니 혹시 뭐가 잘 못된건 아닌지 불안하기도 하네요 🥲🥲 오늘이나 내일 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13

저때 글 올리고 바로 다음날 병원 갔는데 아기집 까진 아니고 아주작은 임신낭을 보고 왔어요 ㅎㅎ 아기집은 그제 보고 왔습니다 5주 5일째에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 낼 5주0일인데 첫촘파보거든용 ㅠㅠ
저도 밤에 아파서 깼고 병원 달려갔을 때 이상 없었는데 그 다음 날 밤에는 하혈처럼 피가 비쳐서 병원갔다가 절박유산 얘기듣고 누워만 있어요 너무 아프시면 병원 가보세요

조이님 답글 감사드립니다 .. 마음이 너무 아프시겠어요.... 하지만 그건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 ㅠㅜ 몸 조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 ㅠㅠ
저도 매일 생리통처럼 아프고 밤에 어쩔땐 악 소리날정도로 아플때 있었는데 물론 지금두요..ㅋㅋㅋㅋㅋ 다 그런가봐욤 ㅠㅠ 5주2일차때 갓더니 아기집 예뿌게 지어놧어요 ㅋㅋ 크느라 그렇구나..했ㅇㅓ요 ㅎㅎㅎ힘내세용 ㅠㅠ!!!

ㅠㅠㅠ정말요?ㅠㅠㅠ 아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여.. 전 오늘이 4주 5일인데 ㅠㅠ 병원에 전화해서 배통증 있다고 하니까 오라고해서 가긴가는데.. 아마 아기집은 못보고 오겠죠 ㅠㅠㅋㅋㅋ

ㅠㅠ저는 약간 피도 비치는데 지금 괜찮으실까요? 주말에 병원 예약해놨는데 걱정이네요ㅠㅠ

저는 피는 안비쳤고 병원 갔는데 원장님이 괜찮다고 그럴수 있다 하셨어요 ㅠㅠ 수수님도 별 일 아니셔야 할텐데요 ㅠㅠ!!
자궁이 커지면 통증이 있을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기가 튼튼하게 엄마한테 딱 붙어있을려고 집을 꼼꼼하게 짓고있나봐요!!!!! 그래도 인상이 찌뿌려질정도로 아픈것 같다고 느껴지시면 꼭 병원에 내원하시는게 심적으로도 많이 편하실거에요!!

ㅠㅠㅠ 얼마나 꼼꼼히 짓고 있는지..이녀석....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상이 찌부려질 정도긴해서 전화해보려고요 ㅠㅠㅠ 그게 마음이 편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진짜ㅠㅠㅠ
안녕하세요 ㅎㅎ 저두 밤마다 배가 수시로 아파 잠을 통 못자고 걱정되서 병원갔었는데 자궁이 커지는 중이라 그런거라고 피만 안비치면 괜찮다고는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걱정되시면 혹시모르니 병원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ㅜㅠㅠ병원에 가봐도 괜찮겠죠??..너무 빨리 왔다고 그러실까봐ㅠㅠㅠ 모든게 다 걱정 되는 요즘이네요 ㅠㅠㅎㅎ 그래도 댓글보고 힘이 됩니다 ㅠㅠㅠ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