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검사 수치는 어느정도 나왔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1일차,피검사🫶🏻
오늘 피검사하고 왔어욤!!! 매일 얼리임테기로 확인하다가 피검사로 더 확실하게 확인하고 오니 실감이 나네요❣️담주쯤에는 애기집 볼수있다고 하는데 너무너무 기다려지네용❣️
댓글
6

저는 239.87이요ㅎㅎ

저는 82.7인데 넘 불안하네용 ㅠㅠㅠㅠ

몇주차에요?ㅠㅠ너무불안해하지마여ㅠㅠㅠ애기집볼수잇을꺼에요ㅠㅠㅠ
저두 오늘 피검사로 확인하구 다음주에 애기집 확인하러 가요 ㅎㅎ저랑 똑같으시네요 너무 설레요 ㄹㄹ

꺅👼🏻 축하드려용ㅎㅎㅎㅎㅎ 우리 담주에도 공유해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