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ㅠ. ㅠ 저도 잘못 될까봐 너무 불안해요 ㅜㅜㅜ흑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복통
4주차 4일째인데 원래 이렇게 생리통처럼 은근하게 복통이있나요?ㅠㅠ 팽만감도 느껴지고 ㅠㅠ 안정기접어들때까지 불안해요ㅠㅠ
댓글
10
대박 많이 아팠어요 아직까지 아파요 6주다되어가는데....


탈퇴한 유저
헉.... 생리통정돈아닌데 은근히 신경쓰이게 아픈 그런느낌이더라구요 ㅎㅎ 잘견뎌봐요 우리!!😊
네 애기집 키우고 애기가 있는 공간 만드느라! (자궁 확장) 전 아직 6주차인데 이제 슬슬 나아지고 있는데 안 아프면 불안해요^^;


탈퇴한 유저
오히려 그러시군요😄 아가만 건강하다면,,🙏🏻
저도 계속 그렇긴했는데 자궁이 커지면서 통증이 있을수는 있어요 출혈이 없으면 괜찮으실거예요 너무 힘드시면 병원에 가보세요


탈퇴한 유저
출혈은 다행이 전혀없어요!ㅎㅎ 안정취하며 지켜봐야겠어요 ㅎㅎ

네 너무 걱정마세요 저는 출혈이있어서 ㅠㅜ 놀라서 병원갔는데도 아기는 잘있었어요
저두그래요ㅠ ㅠ


탈퇴한 유저
잘못되는걸까봐 불안하네요 ㅠ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