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ㅠ 축하드려요 쌍둥이는 아기집이 두개군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싸..쌍둥이?!

아기집이 두개나 보인데요. 4주6일째 초음파 사진이고 지금은 5주 2일차 입니다. 기쁘기도 하면서 둘을 어떻게 키우나.. 싶기도 하고 의사쌤이 저의 케이스로는 1. 아기집 하나가 도태되어 하나만 남는경우 2. 이란성 쌍둥이로 자라는 경우 3. 유산이 되는 경우 이렇게 3가지로 나뉜다고 하시더라구요. 2주 뒤에 다시 초음파 보기로 했는데 하늘의 뜻이라 생각하려고 합니다. 태명은 당고,망고인데 뱃속에서 당고랑 망고가 잘 버텨주었으면 하네요.
댓글
13

일란성은 하나의 아기집에 태아가 둘이고 저 같은 경우는 이란성 쌍둥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오수아님 축하 감사드려요😉

이란성이라니! 와우♡♡
저는망꼬~^^입니당ㅎㅎ 저두5주2일떠욥♡

망꼬엄마님 반갑습니다🧡우리 주수가 똑같네용☺️

그러게용^^ 둘다건강히 키워용~♡

네~☺️
우와 대단해요!^^

쌍둥이를 키우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정지영님 댓글 감사해요 🧡
당고망고 넘 귀엽네요❤️❤️

에그타르님 감사합니당☺️
저랑 같아요 5주 2일 ^^ 쌍둥이 ♡♡ 건강하세요~ 힘내요

헤이유진님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순산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