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입덧4주 되자말자 시작했어요 저는 고기를 못먹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속 느글거림
이제 겨우 4주 2일 차에용.. 오늘 아침부터 조금 속이 느글거리는 것 같고 회사동료 향수냄새가 역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기분 탓 인 것 같기도 한데... 벌써 입덧시작일까요?
댓글
2
저도 입덧 일찍 시작했어요;; 너무 심하면 초음파 보러갈때 말씀하시면 입덧약 주세요~ 근데 저는 효과가 크지는 않네요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