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1일 2분 좀 지나면서 서서히 진해져요 그동안 두근듀근 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가원래 한줄이었다가
3분뒤 두줄되는데 다들 그러신가요~? 아님 바로 두줄뜨시나요?? 저는 4주차에용
댓글
11
저 배란일 + 18일부터 올라가면서 희미하게 두줄 되기 시작했고 그전까진 테스트선이 먼저 뜨고나서 서서히 선 생기면서 진해졌어요 !

개인차가 있는가봐요 정보 감사해요 🩵 저도 우섬 조금더 여유를 가져보는걸로!!
저도 첫 임테기 그래서 저보다 남편이 먼저 발견했어요 ㅎㅎㅎㅎ

지금은 바로 나타나세용?

너무 4주차라 그랬었는지 그 날 저녁에도 느리지만 비교적 빨리 흐리게 확인했구 다음날은 더 빨랐어요! 바로 병원가서 피검사했었구 5주차에는 아기집도 봤어요! 그리고 공포심이 커져서 이제는 굳이 임테기 확인 안하고 있어요 😂

일주일 차이지만 부러워용...ㅋㅋㅋㅋㅋ 얼른 아기집보고파용
안녕하세요 저도 4주차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4주차면 두줄 금방나오는데 다른 테스트기로 한번 더 해보세요~!

4주차 동기 반가워요~~ 소변 담그자마자 오른쪽 선 생기면서 왼쪽 선이 바로보이시나요?
처음엔 2-3분 지나야 2줄되고 수치 높아지면 바로 2줄돼요

그춍?임테기여러번해도 다 2분정도뒤에 보여서 걱정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