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가원래 한줄이었다가

3분뒤 두줄되는데 다들 그러신가요~? 아님 바로 두줄뜨시나요?? 저는 4주차에용

댓글

11

  1. 저도 4주1일 2분 좀 지나면서 서서히 진해져요 그동안 두근듀근 해요 ㅠㅠ

  2. 저 배란일 + 18일부터 올라가면서 희미하게 두줄 되기 시작했고 그전까진 테스트선이 먼저 뜨고나서 서서히 선 생기면서 진해졌어요 !

    1. subcomment icon

      개인차가 있는가봐요 정보 감사해요 🩵 저도 우섬 조금더 여유를 가져보는걸로!!

  3. 저도 첫 임테기 그래서 저보다 남편이 먼저 발견했어요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지금은 바로 나타나세용?

    2. subcomment icon

      너무 4주차라 그랬었는지 그 날 저녁에도 느리지만 비교적 빨리 흐리게 확인했구 다음날은 더 빨랐어요! 바로 병원가서 피검사했었구 5주차에는 아기집도 봤어요! 그리고 공포심이 커져서 이제는 굳이 임테기 확인 안하고 있어요 😂

    3. subcomment icon

      일주일 차이지만 부러워용...ㅋㅋㅋㅋㅋ 얼른 아기집보고파용

  4. 안녕하세요 저도 4주차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4주차면 두줄 금방나오는데 다른 테스트기로 한번 더 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4주차 동기 반가워요~~ 소변 담그자마자 오른쪽 선 생기면서 왼쪽 선이 바로보이시나요?

  5. 처음엔 2-3분 지나야 2줄되고 수치 높아지면 바로 2줄돼요

    1. subcomment icon

      그춍?임테기여러번해도 다 2분정도뒤에 보여서 걱정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