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진해지고있으신데요?! 저러다가 어느정도되면 앞선이 확 짙어지더라구요! 저는 첫아이때는 앞선이 훨씬 진해질때 갔지난 둘찌는 못참고 좀일찍갔네요ㅋㅋ 그래도 진하기가 비슷해질 무렵에도 아기집이 보이더라구요! 조금만 더 힘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잘 진해지고 있는걸까요?

배란일 기준 18일인데 배가 계속 화장실 가고싶은것처럼 아프고 오늘따라 미슥미슥하네요.. 어제 배가 아프고 허리도 아프길래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봤더니 자궁 뒤쪽으로 물고임이 많은 편이라 그런거 같다고 하셔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물이 찰랑찰랑대면서 배가 아픈거라면서ㅠㅠ 아기집은 아직 못보았고 자궁은 계속 두꺼워지고 있다고 하셔서 피검사만 하고 왔어요! ㅠㅠ 진하기는 괜찮은걸까요? 원래도 체력이 좋은 편이 아니기도 하고 초산이라 모든게 무섭고 걱정이네요ㅠㅠ
댓글
2
완전 진하신데요?! 와.. 이렇게 매일매일 체크하시는군요 너무 걱정 많이 하지 않으셔도 되지 않을까요? 마음을 편하게 가지시는것도 분명 도움될거라 생각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