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월10날이던데~!!축하드려요 ㅎㅎ 백속에서 무탈하게 쑥쑥 자라길 기도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로 오늘 알았네요
기다렸는데 막상 오니 또 걱정되는 건 무엇인지 🥹 얼른 남편이랑 같이 병원 가 보고 싶네요. 네이버 주차 확인 하는 걸로 해 보니까 24년 1/9 이던데.. ㅎㅎ 일어나자마자 해봐서 아직 남편도 몰라요 여기 제일 먼저 말해봅니다 남편아 얼른 일어나아 🥰
댓글
5

감사합니다. 잘 키워서 순풍 낳아보아요 😊
그 기분 알아요!! 저도 며칠전에 알았거든요. 남편 일어나기 전까지 약간 멍..? 실감도 안나구 그랬어여ㅎㅎ

진짜 멍 해요 ㅎㅎㅎ 꿈인가 생신가.. ㅎㅎ 뱃속에서 잘 키워봐요 우리 🫶🏻

네네!!! 두 줄 봤을 때 울 줄 알았는데, 그런거 1도 없구 '아 두줄이네..?' 아...... 요런 느낌었어요! 작년 9월부터 계속 시도하다가 처음 두줄 본건데두요!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