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잘 진해지고 있어여 :)

잘 진해지고 있어여 :)

화유될까봐 불안해서 새벽같이 눈이 떠져요ㅎㅎ 아침 이후에는 기초체온을 계속 재게되구요..ㅎ 잘 진해지고있어서 너무너무 다행이에요ㅜㅜ 맘카페에서는 임신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랑(?)처럼 될까봐 좀 그래서 베동 게시판에라도 올려봅니다..! 아직 남편 말고는 얘기할 곳도 없구, 너무 근질근질하네요.

댓글

5

  1. 힘내요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데요 저도 아침마다 그러고 있어요 출혈이 있을때도 확인하고 병원 갔어요

  2. ㅎㅎㅎ 축하해요!!! 저도 3월 화유되고 4월 임신된거라 강박적으로 눈뜨고 소변검사하구,, 어제랑 비교해서 두줄 진해진거 확인하고 안심하고 그랬어요 ㅎㅎㅎ

  3. 저두 진하기 오늘까지 했네요 ㅋㅋㅋㅋ 새벽 3시반에

  4. 얼른 쑥쑥 커서(?) 여러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수 있길!! 축하해요 😊

  5. 축하드려요 👏👏저돜ㅋㅋ아침마다 진하기보느라 정신없어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