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가 연해진거같아요..

임테기가 연해진거같아요..

어제 오전 오후 하고.. 오늘 오전 했어요... 연해질수있나요?? 12시넘어서 물마시고 자긴했지만..... 화유일까요..?

댓글

7

  1. 저도 배란16일에서 18일째까진 저렇게 흐려진거같기도하고 아주쪼끔진해진거같다가 19일째부터는 확진해지는거같더라구요,저도 윗분말처럼 밤에 한게 더진했어요! 밤에한번 더해보셔요 괜찮을거예요!!

  2. 원포는 아예 다른 박스 뜯어서 해보시는게 좋아요 다른걸로 다시 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같은 박스였는데 같은 박스내에서도 다른가요 ? 오늘 쿠팡에서 오기로 했긴했어요..

    2. subcomment icon

      네 같은박스면 다같이 오류날수 있대요

  3. 테스트기 자체가 연한거 같은데요???? 오후에 한번 더해보세요. 저는 아침에 하면 전날 밤에 한거보다 항상 흐렸어요! 밤되면 좀 진해지고.. 며칠째 안진해지고 계속 흐린거 아니고 한번 흐리게 나온건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며칠째 계속 흐린게 아니라서 괜찮은건가요?? ㅜㅜ

    2. subcomment icon

      네 화유는 며칠간 배란 +10-12때쯤 보이는 수준으로 확 흐려지더라구요. 또 며칠째 안진해지는것도 걱정 안하셔도 돼요! 저는 배란 14일부터 16일까지 진하기 비슷하다가 17일째에 확 진해졌어요 카페보니까 그러신분들 꽤 많더라구요! 임신 처음 확인 하던 수준으로 확 연해지지않으면 크게 걱정안하셔도 돼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