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배란16일에서 18일째까진 저렇게 흐려진거같기도하고 아주쪼끔진해진거같다가 19일째부터는 확진해지는거같더라구요,저도 윗분말처럼 밤에 한게 더진했어요! 밤에한번 더해보셔요 괜찮을거예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가 연해진거같아요..

어제 오전 오후 하고.. 오늘 오전 했어요... 연해질수있나요?? 12시넘어서 물마시고 자긴했지만..... 화유일까요..?
댓글
7
원포는 아예 다른 박스 뜯어서 해보시는게 좋아요 다른걸로 다시 해보세요

같은 박스였는데 같은 박스내에서도 다른가요 ? 오늘 쿠팡에서 오기로 했긴했어요..

네 같은박스면 다같이 오류날수 있대요
테스트기 자체가 연한거 같은데요???? 오후에 한번 더해보세요. 저는 아침에 하면 전날 밤에 한거보다 항상 흐렸어요! 밤되면 좀 진해지고.. 며칠째 안진해지고 계속 흐린거 아니고 한번 흐리게 나온건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ㅠㅠ

며칠째 계속 흐린게 아니라서 괜찮은건가요?? ㅜㅜ

네 화유는 며칠간 배란 +10-12때쯤 보이는 수준으로 확 흐려지더라구요. 또 며칠째 안진해지는것도 걱정 안하셔도 돼요! 저는 배란 14일부터 16일까지 진하기 비슷하다가 17일째에 확 진해졌어요 카페보니까 그러신분들 꽤 많더라구요! 임신 처음 확인 하던 수준으로 확 연해지지않으면 크게 걱정안하셔도 돼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